그는 경고 없이 내 비자를 취소했습니다: 일부

그는 경고 없이 내 비자를 취소했습니다: 일부 호주인이 이민자를 통제하고 위협하기 위해 파트너 비자를 사용하는 방법

Georgia Hurley*는 학대를 가하는 전 파트너가 파트너 비자를 취소했을 때 영주권자가 되기 직전이었습니다. 그녀는 학대가 실제로 발생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지치고 트라우마가 되는 과정이었다고 Feed에 말했습니다.

그는 경고 없이

야짤 Hurley가 독일에서의 삶을 꾸리고 파트너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 호주로 이사하게 된 것은 사랑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일단 그 나라에 정착하고

나서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고 지금의 전 파트너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학대를 받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싸울 때 그는 부엌 주변에 물건을 던졌습니다. 그는 커피 머신을 부수고 접시를 부수었습니다. 그는 나를 c**t라고 부를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Feed에 말했습니다.

“[한 번] 그는 집에 도착했을 때 내 신용 카드와 돈을 모두 끊었습니다. 우리는 공동 계좌를 가지고 있었고 그가 화를 낼 때마다 그는 모든 돈을

꺼내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Hurley는 그녀의 전 파트너가 그녀가 정규직으로 일하는 것을 막으려 했고, 성관계를 가지라고 왕따를 당했으며, 코카인과 스테로이드와 같은

기타 물질을 정기적으로 남용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경고 없이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그녀의 전 파트너가 그녀가 영주권자가 되기 전에 경고 없이 비자를 취소하면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4년 동안 그 나라에서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Hurley는 호주에서의 삶과 사업을 뒤로하고 독일로 강제로 돌아가게 될까봐 두려워했습니다.

임시 비자 상태로 인해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개인 트레이너인 Hurley에게는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는 내가 원하는 대로 하지 않으면 비자를 취소하겠다고 항상 위협했습니다. 그는 ‘그럼 독일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그는 내 삶이 그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며 내가 그를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라고 Hurley는 말했습니다.

“그가 마침내 후원자 자격을 철회하기 이틀 전, 그는 내게 그 청구서를 빼내지 않으면 내 비자를 취소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집에 혼자였다.

지불해야 할 비용이 너무 많아 사업이 문을 닫았습니다.”라고 그녀는 Feed에 말했습니다.More news

Hurley가 호주에 머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정부에 가정 폭력이 발생했다고 주장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이미 파트너 비자와 관련된 비용으로 7,500달러 이상을 지불했고, 이민 대리인을 고용하고 해외에서 진단서와 보고서를 받기 위해 거의 4,500달러를 벌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학대에 대해 공들여 자세히 설명하는 16페이지짜리 성명서를 작성한 후 그녀는 여전히 정부로부터 답을 듣지 못했다고 Feed에 말했습니다.

Hurley는 “나는 매일 울기만 했고 그 진술을 듣고도 모든 것을 반복해야 하는 것이 너무 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SW 여성 안전국(Women’s Safety NSW)이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가정 폭력의 이민자 및 난민 피해자는 위기 수용 시설과 무료 법률 서비스의 부족, 언어 문제, 비자 불안정으로 인한 추방에 대한 두려움, 권위에 대한 불신 등 주요 장벽에 직면해 있습니다.

Karl Konrad는 Australian Immigration Law Services의 이민 에이전트입니다. 그는 가정 폭력이 발생했음을 증명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상당히 압도적”일 수 있다고 Feed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