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가뭄에 노출된 1억 1300만 년 전 공룡

극심한 가뭄에 노출된 1억 1300만 년 전 공룡 발자국

심각한 가뭄으로 텍사스 중부의 강바닥에 1억 1,300만 년 된 공룡 발자국이 노출되었습니다.

아크로칸토사우루스 한 마리에 속하는 거대한 발자국은 물과 여러 층의 퇴적물 아래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2000년 이후로 볼 수 없었습니다.

극심한 가뭄에 노출된

토토 광고 공원 관리인 Jeff Davis는 텍사스에 있는 Dinosaur Valley State Park의 트랙은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트랙 중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가뭄 모니터(US Drought Monitor)에 따르면 텍사스의 거의 모든 지역이 가뭄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난 주, 주의 87% 이상이 가장 심각한 세 가지 가뭄 범주(심각, 극심, 예외) 중 하나를 경험했습니다.

여름의 지나치게 건조하고 더운 조건으로 인해 중앙 텍사스 공원의 강이 거의 완전히 말라서 공룡 발자국이 드러났습니다.

Davis 감독관은 BBC에 최근에 노출된 트랙을 “Lone Ranger trackway”라고 부르며, 약 100피트 동안 그 흔적을 걸었던 아크로칸토사우루스

한 마리에 속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공룡 한 마리에서 총 140개의 발자국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 약 60개가 보입니다.

Acrocanthosaurus는 “전형적인 세 발가락 공룡”인 수각류였다고 Davis는 말했습니다. 키가 약 15피트로 서 있으면 무게는 약 7톤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 공룡들은 아마도 사우로포세이돈을 잡아먹었을 것입니다. 트랙이 주립 공원에서도 발견되는 다른 종.

사우로포세이돈은 키가 60피트, 목이 길며 완전히 자랄 때 무게가 약 44톤이었습니다.

극단적인 날씨는 또 다른 놀라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More News

극심한 가뭄에 노출된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미드 호에서 수위가 낮아지면서 인간의 유해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럽에서는 수위가 낮아짐에 따라 이전 가뭄 기간 동안 강의 수위에 새겨진 “헝거 스톤”이 드러났습니다. 돌이 물 위에 있을 때

고통이 앞에 있다는 것을 미래 세대에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가뭄이 기후 변화 때문은 아니지만, 대기의 과도한 열은 지구에서

더 많은 수분을 끌어내고 가뭄을 악화시킵니다.

산업 시대가 시작된 이래 세계는 이미 약 1.2C 따뜻해졌으며 전 세계 정부가 배출량을 급격히 줄이지 않는 한 온도는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희생자는 빠르게 줄어들고 있는 저수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유해는 토요일에 공원 관리인에게 보고되었습니다. 5월 1일, 호수의 후퇴하는 해안선의 진흙 속에 갇힌 통에서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Lake Mead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2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식수를 공급합니다.

경찰은 호수가 줄어들면서 더 많은 시신이 발견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미드 호수의 수위는 2000년 이후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상황을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하면서 가뭄이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은 지난주 보트를 탄 사람들이 발견한 시신이 1970~80년대에 총에 맞아 숨진 사람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라스베거스 살인 사건 형사인 레이 스펜서 중위는 현지 언론에 당시 피해자의 옷과 신발이 당시 Kmart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었기

때문에 시기가 결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증거를 위해 배럴의 부식된 금속을 연구하기 위한 추가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