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역에 비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역에 비밀 요원 웹을 퍼뜨리는 방법
러시아 침공군의 첫 장갑차가 2월 24일 오후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중심부에 도달했을 때 악명 높은 시설을 방어하는 우크라이나 부대와 조우했다.

러시아가

2시간도 채 안되어 전투 없이 우크라이나 방위군 169명이 무기를 내려놓았습니다.

러시아는 수톤의 핵물질 저장고이자 키예프 접근의 핵심 준비 지점인 체르노빌을 점령했습니다.

세계 최악의 핵 재난이 발생한 체르노빌의 붕괴는 5개월 간의 전쟁에서 이례적으로 두드러진다.

러시아 군대의 잔혹하고 중단된 진격과 우크라이나의 완강한 저항으로 특징지어지는 충돌에서 성공적인 전격전 작전.

이제 로이터의 조사에 따르면 체르노빌에서의 러시아의 성공은 우연이 아니라 비밀 요원으로

우크라이나 국가에 침투하려는 오랜 크렘린 작전의 일부였습니다.

크렘린궁의 준비에 대해 알고 있는 5명의 사람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주변의 전쟁 계획가들이 다음과 같이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요원들의 도움으로 러시아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행정부가 물러나거나,

도피하거나, 항복하는 데 소수의 군대와 며칠만 있으면 됩니다.

체르노빌에서 근무한 사람들의 행위에 대한 조사와 관련하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수십 명의 관리들과의 인터뷰와 우크라이나 법원 문서 및 수사관에 대한 진술 검토를 통해,

로이터는 이러한 침투가 공개적으로 인정된 것보다 훨씬 더 깊숙이 도달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러시아가

인터뷰한 관리들은 모스크바의 침공 계획에 대해 브리핑을 받은 러시아 내부 사람들과 스파이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우크라이나 수사관들을 포함합니다.

먹튀 우크라이나 국가안보국방위의 올렉시 다닐로프 비서관은 인터뷰에서 “외적과 별개로 불행히도 우리는

내부의 적이 있으며 이 적도 그만큼 위험하다”고 말했다.

Danilov는 침공 당시 러시아에는 우크라이나 국방, 보안 및 법 집행 부문에 요원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그러한 반역자들은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무효화”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영수사국(State Bureau of Investigation)이 주 방위군(National Guard)이 적에게 무기를 넘겨주는 불법 행위를 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현지 관리가 로이터에 말했다. 국가수사국은 논평을 하지 않았다.

방위군은 원자력 발전소에서 분쟁의 위험을 지적하면서 발전소에서 부대의 행동을 변호했습니다.

여기에 처음으로 보고된 법원 문서와 증언은 체르노빌의 보안 책임자 발렌틴 비터(Valentin Viter)가 수행한 역할을 보여줍니다.

로이터가 확인한 재판 전 조사의 주 등록부에서 발췌한 내용은 비터가 반역 혐의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지만 그의 변호사는 근거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조사관에게 보낸 성명에서 비터는 침공 당일 방위군 부대 지휘관과 전화 통화를 했다고 말했다.more news

Viter는 지휘관에게 자신의 부대를 위험에 빠뜨리지 말라고 조언하면서 “당신의 백성을 살려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의 침공 계획을 직접 알고 있는 한 소식통은 로이터에 러시아 요원들이 지난해 체르노

빌에 배치되어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고 무혈 인수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