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인도적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공격 강화

러시아 우크라이나 양측이 또 다른 회담을 마무리하면서 모스크바는 ‘중세’ 전술이라고 비난

우크라이나의 인도주의적 위기는 월요일 러시아군이 포격을 강화하고 식량, 물, 열, 약품이 점점 부족해지면서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양측 간의 3차 회담은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가 민간인들이 전투에서 탈출할 수 있는 안전한 통로를 만드는 데 약간의 진전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끝났다. 러시아의 최고 협상가는 해당 회랑이 화요일부터 기능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최대 규모의 지상전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민간인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하려는 이전의 시도가 실패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은 두고 봐야 할 일이었다.

카지노 알본사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상당한 진격을 하고 있지만 다른 일부 지역에서는 정체되면서 침공 두 번째 주에 접어들면서 미국
고위 관리는 여러 국가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간청해 온 전투기를 제공할지 여부를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는 로켓으로 도시를 계속 공격했고 곳곳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주말 동안 민간인이 포위된 지역을 떠날 수 있는 안전한 통로를 설정하려는 노력은 무산되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인도

그러나 바실리 네벤지아 러시아 유엔 대사는 월요일 러시아가 모스크바 시간으로 화요일 오전 10시에 휴전을 실시하고 인도주의적 통로를 열어 키예프, 체르니고프, 수미, 마리우폴에서 시민들을 대피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인도적 위기에 관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 말미에 연설을 하기 위해 연설했습니다.

벨로루시는 침공의 발판 역할을 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그는 “이 제안은 시민들을 러시아 영토로 보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전혀 없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그의 일일 비디오 연설에서 인도주의적 통로에 대한 합의 대신 월요일에 우크라이나가 얻은 것은 “러시아 탱크, 러시아 Grad 로켓, 러시아 지뢰”라고 주장하면서 제스처의 진정성에 대해 회의를 표명했습니다.

많은 대피 경로가 러시아나 동맹국인 벨로루시로 향했고 우크라이나 부총리 이리나 베레시추크는 이를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해외 기사 보기

우크라이나는 대신 민간인들이 포격이 없는 서부 지역으로 여행할 수 있는 8개의 경로를 제안했습니다.

마틴 그리피스 유엔 인도주의지원국장은 안보리 연설에서 사람들이 “선택한 방향으로” 안전하게 통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격렬한 저항이 침략을 늦추고 모스크바가 번개 승리에 대한 희망을 좌절시킨 우크라이나 인들은 전국의 도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절망적인 도시 중 하나인 에워싸인 남쪽 항구 마리우폴에서 약 200,000명(인구 430,000명의 거의 절반)이 탈출하기를 희망했고, 적십자 관리들은 회랑이 언제 만들어질지 듣기를 기다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