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클랑 계곡의 통근자들은 자동차에 중독되어

말레이시아 클랑 계곡의 통근자들은 자동차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쿠알라룸푸르: 프리랜서 홍보 컨설턴트 Priya Menon은 말레이시아 셀랑고르 주의 도시인 수방자야와 샤알람 경계에 살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대구오피 그녀는 가장 가까운 LRT(경전철) 역이 집에서 10km 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자동차에 의존하여 교통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케레타피 타나 멜라유(KTM) 기차역은 가까이에 있지만 5km 떨어져 있습니다.
“보행자가 없기 때문에 길가를 걸을 때 개인의 안전을 걱정해야 합니다.

Priya는 “게다가 버스 정류장은 비를 제대로 차단하지 못하고 조명도 어둡고 버스 시간표도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more news

쿠알라룸푸르의 연방 영토와 셀랑고르의 주변 도시 및 지방 자치 단체를 포괄하는 클랑 밸리의 철도 네트워크는 1990년대 중반 최초의

도시 내 철도 운송 시스템이 운영되기 시작한 이래로 먼 길을 왔습니다.
오늘날 800만 명이 넘는 클랑 밸리의 도시 인구는 미로 같은 고가, 지하 및 도로 안내로를 달리는 다수의 LRT, KTM, MRT(Mass Rapid Transit)

및 모노레일 노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연장된 Kelana Jaya LRT 라인은 Klang Valley 남서부의 Putra Heights에서 Gombak의 북동쪽 터미널까지 46.4km에 걸쳐 있습니다.
Ampang 및 Sri Petaling 라인은 공동으로 45.1km를 운행하며 쿠알라룸푸르와 Cheras, Ampang, Puchong 및 Subang Jaya와 같은 주변 지역을 운행합니다.

한편, Kajang Mass Rapid Transit(MRT) 라인은 북서부 Sungai Buloh 지구와 Kajang 남동부 지방자치단체 사이를 47km 이동합니다.

말레이시아

또한 최근 개통된 푸트라자야 MRT 라인이 있으며, 이 노선은 연방 행정 센터를 쿠알라룸푸르의 캄풍 바투 교외까지 연결하기 위해 추가

연장될 예정입니다.

내각은 올해 3월 클랑계곡의 기존 MRT·경전철·모노레일·KTM 노선을 연결하는 MRT 3순환선을 부활시키기로 합의했으며 총 연장 50.8km에 달한다.

Klang Valley 내의 이러한 대중 교통 노선 외에도 KTMB는 인접 주, 동부 해안 및 태국 국경에 있는 주까지 철도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철도 노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시에서는 교통 체증이 자주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대중 교통 수단 근처에 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이용하는 것이 종종 가장 편리한 이동 수단입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일정이 맞지 않거나 인프라가 열악하다고 불평하기도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정부는 LRT, MRT, KTM 기차, 무대 및 피더 버스를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발표는 MRT 푸트라자야 노선의 1단계 개통과 함께 6월 16일 이스마일 사브리 야콥 총리가 발표했습니다.
총 비용은 1개월 계획에 1억 5,500만 링깃(미화 3,50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무임 승차가 더 많은 사람들을 대중 교통으로 유도할 것입니까? 통근자와 전문가 모두에 따르면 신뢰성이 향상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