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홍수로 켄터키에서 최소 8명 사망

미국 홍수로 켄터키에서 최소 8명 사망

미국 홍수로

JACKSON, KENTUCKY 목요일 급히 상승하는 물이 켄터키에서 최소 8명이 사망하고 구조를 위해 옥상으로 사람들을 보내면서 폭우로 인해 애팔래치아에서 엄청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후방주의 산허리에서 물이 솟아나 하천 바닥에서 범람하여 켄터키 동부 전역의 주택, 기업 및 도로가 침수되었습니다. 서부 버지니아의 일부와 남부 서부 버지니아에서도 광범위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구조 대원들은 헬리콥터와 보트를 사용하여 홍수에 갇힌 사람들을 구조했습니다.

켄터키 주지사 Andy Beshear는 목요일 저녁에 홍수로 인한 주의 사망자가 8명으로 늘었다고 트윗했습니다. 그는 더 많은 비가 내릴 준비를 하고 있는 지역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Beshear는 “한마디로 이 사건은 파괴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적어도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우리가 켄터키에서 겪었던 가장 중요하고 치명적인 홍수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켄터키의 Breathitt 카운티에서 Krystal Holbrook의 가족은 소유물을 더 높은 곳으로 옮기기 위해 이른 아침 시간에 밀려드는 홍수와 맞서 싸웠습니다. 그들의 시련은 차량, 캠핑카, 트레일러 및 농기구를 옮기기 위해 어둠 속에서 서두르면서 목요일 오전 4시경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수위가 계속 높아지면서 “높은 땅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고 그녀는 말했다.

미국 홍수로

“여기는 거대한 호수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Beshear는 켄터키주의 재산 피해가 만연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주지사는 관리들이 홍수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기부할 장소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험한 상황과 계속되는 강우량이 목요일 구조 활동을 방해했다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Beshear는 “우리는 현재로서는 얻을 수 없는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할 것이다.”

돌발 홍수와 산사태는 지난 며칠 동안 뇌우로 인해 몇 센티미터의 비가 쏟아졌던 동부 켄터키, 서부 버지니아, 남부 웨스트 버지니아의 산악 지역에 걸쳐 보고되었습니다.

기상청은 이 지역에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금요일까지 웨스트 버지니아, 켄터키 동부, 버지니아 남서부에 추가 홍수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측자들은 돌발 홍수의 가장 큰 위협이 더 동쪽에서 웨스트 버지니아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Poweroutage.us는 켄터키 동부, 웨스트 버지니아 및 버지니아에서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31,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고했으며 정전의 대부분은 켄터키에서 발생했습니다.

Beshear는 목요일 초에 “켄터키 동부에는 지붕 위에서 구조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그들 중 일부를 잃게 될 상황이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구조 대원들은 밤새도록 켄터키주 동부 페리 카운티의 해수면에 좌초된 사람들을 도우며 비상 관리 책임자인 제리

스테이시(Jerry Stacy)가 이를 “재앙적인 사건”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지금 구조 모드에 있습니다.”라고 Stacy는 전화로 AP 통신에 말했다. 그는 Hazard에 있는 사무실에 도착하기 위해 애썼다. “극단적인 돌발 홍수와 산사태가 도처에 있습니다.”

기상청은 목요일까지 일부 지역에 최대 15센티미터의 비가 내린 후 많은 지역의 도로가 통행이 불가능했으며 7.5센티미터가 더 내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