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 원숭이 수두 발병에

바이든 행정부, 원숭이 수두 발병에 대응하여 공중 보건 비상 사태 고려

바이든

먹튀검증 바이든 행정부가 원숭이 수두 발병 증가에 대응해 공중보건 비상사태 선포를 고려하고 있다고 백악관 고위 보건 관리가 금요일 밝혔다.

백악관 코비드 대응 조정관인 Ashish Jha 박사는 행정부가 공중보건 비상사태 선언이 발병에 대한 미국의 대응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ha는 “내가 아는 한 이에 대한 최종 결정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행 중이지만 HHS에서 매우 활발한 대화입니다.”

보건복지부 장관인 자비에 베세라는 공중보건서비스법에 따라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할 권한이 있습니다. 선언은 질병 발생에 대응하기 위해 연방 재정 지원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미국은 지금까지 44개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에서 2,500건 이상의 원숭이두 발병 사례를 보고했다. 가장 큰 발병은 뉴욕, 캘리포니아, 일리노이, 플로리다, D.C 및 조지아에서 발생합니다.

감염이 증가함에 따라 발병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대응은 의회에서 정밀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민주당 50인은 이번 주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보낸 서한에서 행정부가 발병에 대응하여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바이든

패티 머레이 상원 보건위원장은 베세라 ​​보건복지부 장관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번 발병에 대한 미국의 대응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Murray는 일부 환자와 의료 제공자가 원숭이 수두를 테스트하고 발병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리소스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는 지난주 백신에 대한 수요가 가용 공급을 초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료소 밖 긴 줄 사이에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Jha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미국이 지금까지 Jynneos라고 불리는 원숭이 수두 백신을 시와 주 보건부에 300,000회

이상 출하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덴마크에 있는 제조업체인 바이에른 노르딕(Bavarian Nordic)의

시설에 보관된 추가 786,000회분을 미국 유통을 위해 승인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Jha는 그 중 일부가 배송을 시작했으며 이번 주와 다음 주에 미국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DA 승인이 완료되면

복용량을 시 및 주 보건부에 전달할 수 있다고 Jha가 말했습니다. HHS에 따르면 미국은 2023년 중반까지 500만 도즈를 추가로 주문했다.

원숭이 수두는 주로 성관계 중 피부 대 피부 접촉을 통해 퍼집니다. 현재로서는 남성과 성관계를 맺는 남성이 감염 위험이 가장 높지만 누구나 가까운 신체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2-4주 안에 회복되지만 바이러스는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는 병변을 일으킵니다. 미국에서는 사망자가 보고되지 않았다. more news

CDC는 금요일에 어린이의 원숭이두에서 처음 두 건의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한 사례는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유아이고 다른 사례는 미국 거주자가 아닌 유아입니다. CDC에 따르면 사례는 관련이 없으며 아이들은 가정 내 전염으로 인해 바이러스에 걸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