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성목사

바이러스 성목사 대결 후 지지에 부풀어 오른 여성

Bobi Gephart는 그 일요일에 교회에 갈 계획이 없었습니다. 목사가 오랫동안 간직해 온 억압적인 비밀에 대해 고백하려고 했던 예배에는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곧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녀가 말하는 목사가 십대 때 그녀를

성적으로 약탈하기 시작했다고 말하는 목사가 모든 진실을 공유하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Gephart는 예배 중에 도착하여 인디애나 주 바르샤바에 있는

New Life Christian Church & World Outreach로 급히 도착하여 자신의 이야기가 전달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거의 백만 명의 시청자가 5월 22일의 그 대결에서 다음에 일어난 일을 목격했으며 비디오로 캡처되어 Facebook에 게시되었습니다.

교회의 오랜 목사인 John B. Low II는 20년 전에 무대에서 “간통”을 고백했습니다. “나는 죄를 지었습니다.” 그는 이전에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인정한 적이 한 번도 없음을 인정했습니다.

회중에서 지켜보고 있던 Bobi와 그녀의 남편 Nate Gephart는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바이러스 성목사

“당신이 우리를 사랑한다면, 우리가 이야기하게 해주세요.” Nate가 그의 아내에게 마이크를 건네며 말했다.

그녀는 20년이 아니라 27년 동안 “거짓과 수치의 감옥에서 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년 동안 나는 내가 희생자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자살 충동을 느끼는

끔찍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내 처녀성을 가져갔을 때 나는 겨우 16살이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알고 있어요.”

그녀는 Low에게 “당신이 나를 감옥에 가두었습니다”라고 말했지만 “나는 더 이상 죄수가 아닙니다.”

파워볼 추천 현재 43세인 Bobi Gephart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교회 공동체가 진실을 알기를 원했지만 교회의 한 가족이 녹화한 비디오가 이렇게 입소문을 일으킬 줄은 몰랐습니다. 그녀는 “압도적인 지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것이 사람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고 또 ​​도움이 될 것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저를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가 너무 가슴 아프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로가 목사직을 사임했다고 교회는 5월 23일 성명을 통해 밝혔다. 교회는 직원 중 누구도 이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했다고 말했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Gephart를 돕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교회의 5월 29일 예배에서 Lowe의 아들이자 부목사인 Bryan Lowe는 교회가 구조 조정을 하고 회원들과 모임을 가질 것이라는 성명서를 읽었습니다.

인디애나 주 경찰은 성명을 통해 상황에 대해 “피해자 또는 증인으로서의 정보”가 있는 사람은 수사관에게 연락할 것을 요청했다.

Bobi Gephart는 경찰과 이야기를 나눴지만 시간이 흐르고 인디애나 법이 16세의 성적 동의 연령을

정의하기 때문에 Lowe에 대한 기소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교회 내에서 다른 과거 학대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로우가 16살이 되기 전에 성범죄자가 호의와 다른 수단을 통해 피해자의 신뢰를 얻는

“그루밍”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성적 관계는 20대 초반까지 계속되었습니다. 현재 65세인 로우는 그녀보다 20살 이상 많았습니다.

Gephart는 어렸을 때부터 가족의 삶이 “교회와 로우스를 중심으로 돌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가족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한 쌍의 부모가 여행을 떠날 때 다른 한 쌍은 종종 아이들을 돌보곤 했습니다.

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