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중간고사 앞두고 직원 이탈 대비

백악관 중간고사 를 앞두고 직원 이탈에 대비하고 있다.

백악관 중간고사

토토 솔루션 제작 백악관은 중간선거가 다가옴에 따라 여러 참모들이 앞으로 수개월 내에 떠날
계획이어서 참모진 개편에 대비하고 있다. 백악관 중간고사

가장 주목받는 출발은 MSNBC에 합류하기 위해 앞으로 몇 주 안에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 젠 사키
공보비서일 것이다. 소식통들은 로이터통신에 “백악관 기자단 중 몇 명도 떠날 것”이라고 전했다.

백악관 고위 관리들이 중간선거와 대선 훨씬 전에 직원들에게 충분한 리드타임을 갖고 출발하거나 선거가 끝날 때까지 머물러야 한다고 경고하는 것은 상당히 표준적이라고 로이터통신은 전했다. 그러나 바이든의 비서실장 론 클랭이 그러한 메모를 발행했는지는 불분명하다.

플레이스 홀더
사키 씨는 바이든 부통령이 머스크 구매 후 트위터에 복귀할 수 있을지 우려하지 않는다.

젠 사키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이날 워싱턴 백악관에서 매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키 총리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여러 참모들과 함께 백악관을 떠날 예정이다.
젠 사키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이날 워싱턴 백악관에서 매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키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다른 보좌관들과 함께 백악관을 떠날 예정이다.

또한 루이지애나주 출신의 민주당 의원인 세드릭 리치먼드도 떠날 예정인데, 그는 백악관 공공참여국장을 맡고 있다.
그는 민주당 전국위원회의 상임고문 역할을 맡을 것이며, 그곳에서 그는 당의 메시지를 모금하고 방송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제이미 해리슨 DNC 회장은 성명을 통해 “중간선거에 임하는 동안 우리가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우리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민주당 다수당들을 보호하고 확장하기 위해 백악관과 자매 위원회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세드릭이 이미 강한 팀에 합류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올인해 운에 맡기는 게 없다고 말했다. 백악관 중간고사

리치먼드는 성명에서 “민주당이 상하원에서 다수당을 성장시키고 전국의 주 수도에서 민주당 주지사 수를 늘리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대통령이 이미 DNC에서 수행되고 있는 강력한 작업을 촉진하는 것을 도와준 것에 대해 흥분했다”고 말했다.

사키 총리는 이날 기자들에게 “리치먼드는 앞으로 어느 시점에 ‘새로운 중요한 역할’을 위해 떠날 것”이라며 “대통령이 흥분하고 그에게 부탁한 일”이라고 말했다.

카린 장 피에르 부대변인은 사키 총리가 자리를 뜨면 자리를 옮길 것으로 보인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백악관 고문 세드릭 리치먼드가 조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신시내티로 가기 위해 2021년 7월 21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서 에어포스원에 탑승하고 있다. 바이든 부통령의 최측근 중 한 명인 리치먼드는 민주당 전국위원회 수석보좌관 역할을 맡기 위해 백악관을 떠난다.
백악관 고문 세드릭 리치먼드가 조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신시내티로 가기 위해 2021년 7월 21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서 에어포스원에 탑승하고 있다. 바이든 부통령의 최측근 중 한 명인 리치먼드가 백악관을 떠나 민주당 전국위원회 상임고문 역할을 맡게 됐다.

81000000으로 브랜드화하자
3시간전에

식 더보기

그들은 수사를 통해 2020년 선거에서의 추가 부정행위가 밝혀질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해외로 탈출할 것이다. 그들은 이미 아리조나에 의해 입증되었고, 펜실베니아와 위스콘신에 의해 부정행위가 인정되었고, 그리고 그들은 FBI와 다른 법 집행 요원들에 의해 잡힐 수 있다.

답글

179

2

증인의
2시간전에

론 클라인과 수잔 라이스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실제로 나라를 통치하고 있는 사람들이다. 나머지는 마스크 명령이 끝났고 바이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잡을까 두려워하기 때문에 떠나는 것이다.

답글

30

답장 2개

트럼프 데스탕스!!
2시간전에

희망 사항. FBI는 그들 편이야

답글

28

답장 1개

답장 10개 더 보기

고네로핑
3시간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