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림 벌채: 어떤 국가에서 아직도 나무를 베고 있습니까?

삼림 벌채

삼림 벌채: 어떤 국가에서 아직도 나무를 베고 있습니까?
밤의민족 세계 지도자들은 2030년까지 삼림 벌채를 끝내고 되돌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의 아마존 열대우림에서는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다른 곳에서는 진전이 어렵습니다.
브라질: 불법 벌목 계속
아마존 열대 우림의 약 60%가 브라질에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대기 중으로 빠져나갈 유해 CO2를 흡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라질 국립우주연구소(INPE)에 따르면 2004년 이후 꾸준히 감소한 후 브라질 아마존의 삼림 벌채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삼림 벌채는 작년에 13,235제곱킬로미터(5,110제곱마일)로 22% 증가했습니다. 잃어버린 숲의.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은 아마존에서 농업과 광업을 장려하는 등 ‘반환경’ 정책으로 비판을 받아왔다.

그는 환경법을 위반한 농부와 벌목꾼을 기소하는 책임이 있는 정부 기관에 대한 자금을 삭감했습니다. 불법 벌목에 대한 벌금은 2020년에 20% 감소했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브라질의 삼림 벌채와 서식지 파괴의 94%가 불법일 수 있습니다.
브라질은 아마존 삼림 벌채에 책임이 있는 유일한 국가가 아닙니다. 볼리비아를 비롯한 주변 국가들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볼리비아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거의 300,000헥타르의 열대 우림을 잃었습니다.

삼림 벌채

콩고 분지: 농업 및 광업
콩고 삼림 분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열대 우림입니다. 그 중 절반 이상이 콩고 민주 공화국 내에 있습니다.

환경 캠페인 단체인 그린피스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불법 벌목이 삼림 벌채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EU는 불법 목재 수입을 금지했지만 여전히 해외로 밀수되고 있습니다.

다른 위협에는 소규모 자급 농업, 숯 및 연료 개간, 도시 확장 및 광업이 포함됩니다. Global Forest Watch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1차 산림의 연간 손실은 거의 50만 헥타르에 달했습니다.

펠릭스 치세케디 대통령은 지난 달 부패 혐의가 제기된 가운데 140만 헥타르가 넘는 토지를 포함해 공공 산림 벌채에 할당된 임대 중 일부에 대한 감사를 명령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운동가들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정부는 아직 시행되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벌목 작업에 대한 2002년부터 시작된 금지를 해제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린피스는 이는 올해 초 숲을 보호하고 삼림 면적을 8% 늘리겠다는 약속과 상충된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팜유 농장
인도네시아는 지난 20년 동안 산림 손실이 세계 5위 안에 들었습니다.More News

Global Forest Watch의 데이터에 따르면 2002년에서 2020년 사이에 이 나라는 975만 헥타르의 원시림을 잃었습니다. Joko Widodo 대통령은 2014년에 주요 원인인 기름야자 농장을 위한 토지 개간을 해결하여 삼림 벌채를 단속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화재의 최대 80%가 이 목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2016년에 기록적인 929,000헥타르의 숲이 사라졌지만 그 이후로 산림 벌채 비율이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