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말라리아 백신은 세계를 변화시키고

새로운 말라리아 백신은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세계를 변화시키는” 잠재력을 가진 말라리아 백신이 옥스포드 대학의 과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연구팀은 임상 시험에서 치명적인 질병에 대해 최대 80%의 보호 효과를 보인 후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말라리아

결정적으로 과학자들은 그들의 백신이 저렴하고 이미 연간 1억 도즈 이상을 제조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말라리아

자선단체인 말라리아 노 모어(Malaria No More)는 최근의 진전으로 말라리아로 죽어가는 어린이들이 “우리 생애에” 끝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기에 의해 전파되는 말라리아 기생충은 엄청나게 복잡하고 찾기 어렵기 때문에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하는 데 10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끊임없이 움직이는 표적으로 체내에서 형태가 변하기 때문에 면역이 어렵습니다.

작년에 세계보건기구(WHO)는 거대 제약회사인 GSK가 개발한 최초의 백신이 아프리카에서 사용되도록 역사적으로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Oxford 팀은 그들의 접근 방식이 더 효과적이며 훨씬 더 큰 규모로 제조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토토사이트 부르키나파소 나노로 지역 어린이 409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 결과가 Lancet Infectious Diseases에 게재되었습니다. 초기 3회 접종 후 1년 후 추가 접종은 최대 80%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부르키나파소에서 재판이 열렸다
대학의 제너 연구소 소장인 Adrian Hill 교수는 “우리는 이 데이터가 말라리아 백신이 있는 분야에서 아직 최고의 데이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백신 승인 절차를 시작할 것이지만, 최종 결정은 연말까지 4,80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험의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백신 제조업체인 인도 혈청 연구소(Serum Institute of India)는 이미 연간 1억 회 이상을 생산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힐 교수는 ​​R21이라고 하는 백신이 “몇 달러”로 만들어질 수 있으며 “말라리아의 끔찍한 부담이 매우 크게 감소하는 것을 실제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우리는 이것이 확실히 내년 말까지 배치되어 이용 가능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말라리아는 수천 년 동안 인류에게 가장 큰 재앙 중 하나였으며 대부분 아기와 유아를 죽였습니다. 모기장, 살충제 및 약물의 급격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이 질병은 여전히 ​​연간 4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죽입니다.

매년 말라리아로 사망하는 사람은 약 400,000명입니다.
이 말라리아 백신은 Katie Ewer 교수가 Oxford에서 작업한 14번째 백신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즉시 효과가 있는 7개의 백신이 있는 Covid와 같지 않습니다… 훨씬,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녀는 BBC에 이렇게까지 도달한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쁘다”며 “이 백신이 출시될 경우 달성할 수 있는 잠재적인 성과는 정말 세계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왜 그렇게 효과적입니까?
현재 승인된 GSK의 백신은 Oxford에서 개발된 백신과 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