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기후 전문가 Jim Skea는

스코틀랜드

서울op사이트 스코틀랜드 기후 전문가 Jim Skea는 ‘시계가 똑딱 거리고있다’고 경고합니다.
스코틀랜드의 기후 변화 전문가인 Jim Skea는 이달 말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COP26 정상회의에서 세계 지도자들에게 “한발 더 나아가라”고 촉구했습니다.

유엔 기후 기구 IPCC의 회원인 Skea 교수는 과학자들이 명확하게 말하고 정부가 행동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다”고 말했고 탄소 배출량을 낮추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기후 전문가는 글래스고 회담이 정치인들이 약속을 이행할 때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던디에서 태어나 에딘버러 대학에 다녔던 Skea 교수는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와 영국 정부의 기후 변화 위원회 위원입니다.

기후 보고서는 ‘인류를 위한 코드 레드’입니다.
COP26 기후 정상 회담이 우리 모두에게 의미하는 것
그는 또한 친환경 생활 방식으로의 이동을 공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조사한 스코틀랜드 정부의 정당한 전환 위원회(Just Transition Commission)의 의장이었습니다.

Skea 교수는 BBC Scotland의 Glenn Campbell에게 팟캐스트 No Hot Air에서 현재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겠다는 약속은 지구 난방을 “2C 미만”으로 유지한다는 목표와 양립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더 야심찬 목표인 1.5C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

이러한 목표는 2015년 파리에서 열린 획기적인 COP 정상 회담에서 합의되었습니다.
이 표시에 근접하려면 온난화 가스 배출량을 2030년까지 절반으로 줄여야 하고 2050년에는 본질적으로 0에 도달해야 합니다.

Skea 교수는 Glasgow가 파리 이후 가장 중요한 정상회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이 주식 평가 프로세스의 시작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파리의 야망을 이행했습니까?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또 다른 협정이 나타날 것이라는 기대는 없으며, 파리 협정이 실제로 말한 것을 실행하고 시행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국가들이 약속을 이행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는 파리는 국가들이 약속을 하도록 하는 것이지만 전반적인 글로벌 협정에 맞추기 위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Skea 교수는 “지금처럼 계속해서 방출한다면 파리의 목표는 도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팟캐스트에서 배출량을 줄이면 화석 연료를 덜 태우고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Greenpeace와 같은 운동가들은 최근 영국 정부에 새로운 유전 개발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으며, 셰틀랜드 서쪽의 Cambo 유전이 대부분의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화석 연료의 사용을 줄이기를 원하지만 여전히 석유와 가스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유전 기후 변화는 위선입니까?
Skea 교수는 IPCC 관리로서 개별 정부의 정책에 대해 언급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구 온난화를 1.5C 목표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일련의 조치 시나리오를 생성한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를 지적했습니다.

그는 “이 시나리오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유전 개발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유연한 ‘2C 이하’ 공식을 추구한다면 아마도 새로운 유전을 위한 공간이 있을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증된 많은 유전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땅에 남아 있어야 할 것입니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