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우크라이나 구조대원, 러시아 공습 후

시청 우크라이나 구조대원, 러시아 공습 후 쇼핑센터 황폐화 보여
우크라이나 긴급구조대는 월요일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피격된 우크라이나 중부 크레멘추크의 한 쇼핑몰에서 가슴 아픈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을 “유럽 역사상 가장 뻔뻔한 테러 행위” 중 하나로 묘사했다. 건물이 미사일에 맞았을 때 건물 안에는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거의 20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으며 구조대가 잔해를 조사함에 따라 그 숫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청 우크라이나

3일 간의 정상회담을 위해 독일에서 열린 G7 정상들은 쇼핑몰 미사일 공격을 “가증스럽다”고 묘사했다.

시청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은 그들의 최우선 의제입니다. G7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영국, 미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젤렌스키는 G7 정상들에게 연설하면서 올해가 가기 전에 전쟁이 끝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공 방어 시스템에 대한 자신의 요청과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반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곡물을 수출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화요일은 침공 125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에서 6월 28일 사이에 러시아가 35,250명의 인원, 1,567대의 탱크,
장갑차 3,704대, 포병부대 778대, 다연장 로켓 243대, 대공방어체계 102대, 전투기 217대, 헬리콥터 185대, 드론 636대, 순항미사일 139발, 1기
안전사이트 모음 군함 4척,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589대, 특수 장비 61대.

다른 곳에서는 NATO가 40,000명의 병력에서 300,000명 이상의 병력으로 신속 대응 병력을 늘릴 계획입니다. 세계 정상들은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에서 비상경계 상태에 있는 NATO 군대의 수를 늘리는 계획을 승인할 예정입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핀란드의 사울리 니이니스토와 스웨덴의 막달레나 안데르손을 만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 미사일은 또한 전략적으로 중요한 항구 도시인 오데사뿐만 아니라 중앙 도시 체르카시를 공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세베도네츠크는 몇 주에 걸친 공성전 끝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후퇴하라는 명령을 받은 후 이제 러시아의 손에 넘어갔다.

영국과 미국, 일본과 캐나다는 러시아 금 수입을 금지하고 있다. more news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금지령이 “푸틴 대통령의 전쟁 기계의 핵심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군대는 우크라이나 점령 지역의 농부들로부터 막대한 양의 곡물과 해바라기 씨와 같은 다른 작물을 약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료와 농업 장비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