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소주 경찰관 3명 구타 동영상 캡처해

아칸소주 경찰관 3명 구타 동영상 캡처해 정직 처분

아칸소주

토토사이트 아칸소주 멀버리 (AP) — 월요일에 연방 당국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3명의 아칸소

주 법 집행관이 한 남성을 구타하고 세 번째 경찰관이 그를 붙잡고 있는 모습을 담은 후 공민권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면.

경찰은 일요일 오클라호마 주 국경 근처 리틀록에서 북서쪽으로 140마일(220km) 떨어진 작은

마을 멀버리에 있는 한 편의점 밖에서 한 남자가 위협을 가한다는 신고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칸소 주 경찰은 기관이 무력 사용을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주 경찰은 용의자를 사우스 캐롤라이나 구스 크릭에 사는 27세의 Randal Worcester로 식별했습니다.

영상에는 한 경찰관이 주먹을 꽉 쥐고 용의자를 주먹으로 때리는 모습이,

다른 한 경찰관은 무릎으로 남성을 때리는 모습이 담겼다. 세 번째 장교는 그를 포장도로에 붙들고 있습니다.

인근 차량에서 녹화된 영상에서 누군가 경찰관에게 머리를 치지 말라고 소리친다.

경찰관 두 명이 고개를 들어 소리를 지른 사람에게 뭐라고 대답하는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는 경찰관들의 말을 명확하게 들을 수 없었다.

아칸소주 경찰관 3명

Worcester의 변호사인 Carrie Jernigan은 “경찰들과의 싸움은 점점 더 심해지고 있었고 그 비디오에 나오는

여성이 고함을 지르는 것을 들었고 그 여성이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병원으로 이송된 후 2급 구타, 체포 저항, 테러 위협 등의 여러 혐의로 풀려나 밴 뷰런에 있는 크로포드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됐다고 주 경찰이 밝혔다.

우스터는 월요일 15,000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그는 “괜찮다”고 말했다.

그를 감옥에서 호송한 변호사는 그를 대신해 논평을 거부했다. 우스터는 감옥에서 나올 때 자전거를 밀고 있었습니다.

우스터의 아버지는 월요일 AP통신이 연락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다. 그는 기자를 가족을 대표하는 로펌에 소개했다.

그 회사는 여전히 정보를 수집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비디오에 대해 즉시 논평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로포드 카운티 보안관 2명과 멀버리 경찰 1명이 정직 처분을 받았다고 시와 카운티 당국이 밝혔다.

감옥 예약 정보에 따르면 우스터는 백인이며 관련된 세 명의 경찰관도 백인으로 보입니다.

법무부 대변인은 월요일 아칸소 서부 지역 미 법무부, FBI의 리틀록 현장 사무소, 법무부 민권과가 사건에 대한 민권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법무부는 성명을 통해 “FBI와 아칸소주 경찰은 가능한 모든 증거를 수집하고 조사가 공정하고 철저하며

공평한 방식으로 진행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방 조사는 진행 중인 주 조사와 별개이며 독립적입니다.”more news

Crawford 카운티 보안관 Jimmy Damante는 Worcester가 체포되기 전에 경찰관이 그에게 무기가

있는지 묻고 경찰관에게 넘겨주었다고 말했습니다. Damante는 어떤 유형의 무기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다만테는 “그들은 현장 조사의 일환으로 그를 구금하려던 참이었다. 그때 그가 폭력적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Crawford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세 명의 경찰관을 Crawford 카운티의 Zack King, Levi White, 그리고 Mulberry 경찰인 Thell Riddle로 식별했습니다.

다만테는 “모든 직원에게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이 문제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요일 저녁에 발표된 성명에서 Mulberry 경찰서장 Shannon Gregory는 지역사회와 경찰서에서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