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 경찰은 계급이 감소함에 따라 폭력

‘압도’: 경찰은 계급이 감소함에 따라 폭력 범죄와 싸우고 있습니다.

압도

먹튀검증커뮤니티 오리건주 포틀랜드(AP) — 브라이언 스폴딩의 부모가 브라이언 스폴딩이 룸메이트와 함께 살던 집에서 총에 맞아 숨진 것을

발견한 지 5년 후, 오레곤주 포틀랜드 경찰이 살인 사건의 급증에 맞서면서 점점 풀리지 않을 것 같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100명 이상의 임원 공석.

마약을 하지 않고 갱단에 속하지 않고 자신이 태어난 집 근처에 살았던 카이로프랙틱 보조원인 Spaulding의 죽음을 조사하기 위해 배정된

형사는 2020년 은퇴의 물결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포틀랜드의 살인율이 2019년 이후 207% 급증한 후 지금은 새로운 사례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팔에 아들의 서명을 문신으로 새긴 조지 스폴딩(George Spaulding)은 “우리에게 이것은 감기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경찰에 불만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저 압도되었을 뿐입니다. 미쳤어.”

필라델피아에서 포틀랜드, 로스앤젤레스에 이르기까지 살인과 총기 폭력이 증가하고 있으며, 동시에 조지 플로이드의 살인에 이어

경찰로부터 철수하라는 요구에 환멸을 느끼며 전염병으로 지친 경찰관들이 교체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사임하거나 은퇴하고 있습니다.

‘압도’: 경찰은 계급이

부서는 빡빡한 노동 시장에서 채용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으며 또한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경찰이 지역 사회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재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911 호출에 대처하기 위해 수십 년에 걸쳐 구축된 전문 팀을 해체하고 베테랑 경찰관을 순찰로 옮겼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 대변인 에릭 그립(Eric Gripp)은 순찰을 늘리기 위해 단기 임무를 위해 특수 부서에서 직원을 교체해 왔다고 말했다.

“필라델피아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부서 전체가 무너지고 채용이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팬데믹 이전 수준에서 650명 이상의 경찰관이 감소한 로스앤젤레스는 동물 학대 부서를 폐쇄하고 인신매매, 마약 및 총기 세부 사항을 축소했으며 노숙자 지원 팀을 80% 줄였습니다.

시애틀은 최근 심각한 범죄 수사를 방해하는 심각한 경찰관 부족 상황에서 신입 사원을 유인하기 위해 2백만 달러의 고용 보너스와 혜택을 발표했습니다.

핀치는 일부 도시에서 순찰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실험을 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

포틀랜드는 최근 비무장 “공공 지원 전문가”를 추가하여 차량 침입 및 자전거 도난과 같은 사건에 대한 보고를 받았으며,

샌디에이고에서는 면허를 소지한 정신과 의사가 경찰관과 함께 정신 건강 전화를 받습니다.

“저의 경우, 우리가 전국적인 규모로 이러한 도전에 직면한다면 지금부터 20년 후 직업은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우리 도시에 봉사할 충분한 사람들을 모집할 수 있을까요?” 2020년 이후 퇴직 또는 사임으로 237명의 선관을 잃은 포틀랜드 경찰서장인 척 로벨(Chuck Lovell)이 물었다.

포틀랜드는 작년에 기록적인 89건의 살인 사건을 기록했는데 이는 역사적 평균의 약 3배에 달하며 이미 50건 이상을 집계한 이후 올해에는

그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캘리포니아 파트너십이 작성한 보고서에 따르면 포틀랜드는 비슷한

크기의 도시 중 살인율 증가율이 가장 높았으며 2020년 살인 사건의 75%가 총기 사건이었습니다. 이 도시는 올해 거의 800건의 총격 사건을 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