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경찰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 참석 혐의 50명 이상 접촉

영국 경찰 경시청, 봉쇄령 정당 수사 확대 검토

경찰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의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린 봉쇄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추정되는 50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들의 참여를 설명하기 위해 연락을 취할 것이라고 수요일에 밝혔습니다.

런던 메트로 폴리탄 경찰은 성명을 통해 경찰이 이번 주 말부터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하여 존슨 총리가 총리 직에서 가장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게 만든 사건에 대한 공식적인 법적 지위가 있는 문서를 작성하도록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슬롯 분양

경찰은 내부 조사에서 존슨의 직원이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술이 만연한 파티를 즐겼다는 사실이 발견된 후 존슨의 사무실과 자택에서 열린 12건의 모임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시 엄격한 코로나19 봉쇄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장례식에 참석하지 못하거나 병원에서 죽어가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작별인사를 하지 못했으며 폭로가 폭로되면서 분노를 일으켰다.

소속 정당의 일부 의원들은 야당에 합류하여 그의 사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영국 경찰 조사

존슨 총리는 내부 조사에서 “심각한 리더십 부족”이 밝혀진 후 사과하고 정부 고위층의 문화를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5명의 보좌관이 사임한 후 그는 고위 직책에 새로운 직원을 임명했습니다.

내부 조사에서 16개의 파티 또는 모임의 증거가 발견되었으며, 경찰은 범죄수사 기준에 부합하는 것으로 보이는 12개를 조사할 것이라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파티 참석 혐의 영국 경찰

그들은 수요일에 존슨이 열린 샴페인 병 옆에 목에 반짝이를 두르고 있는 직원 2명 옆에 존슨이 서 있는 새로운 사진이 나온 후 다른 4개의 이벤트 중 하나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에 대한 폭로는 원래 엄격한 폐쇄 기간 동안 다우닝 스트리트에 파티가 없다고 말한 이후 그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고위 관리인 Sue Gray의 전체 내부 보고서는 나중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수요일(10일) 다우닝가 10번지를 떠나면서 언론에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같은 날 런던 경찰 청은 10시 다우닝의
봉쇄 제한을 위반하여 개최된 여러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의심되는 50명 이상의 사람들과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거리.

압데슬람은 유죄가 인정되면 종신형에 처한다.

그는 이전에 수사관들에게 자신을 폭파할 계획이었지만 물러났으며 자신이 파리 테러의 “지휘관도 건축가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2015년 11월 13일 테러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진 브뤼셀의 술집 주인인 압데슬람의 형 브라힘(31)도 같은 날 파리의 한 카페 밖에서 자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