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스키 점프 이벤트 데뷔, 캐나다 메달을 위한 문 열림

올림픽 스키 점프 5명의 여성이 소송 위반으로 배제된 국제 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이 비난을 받고 있다.

국제스키연맹(FIS)은 월요일 첫 올림픽 혼성 단체전이 여러 차례 실격 처리된 후 비난을 받아왔다. 한 선수는 총회가 여자 스키 점프를 “파괴”했다고 말했다.

독일,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일본은 모두 소송 위반으로 실격을 ​​당했고, 스포츠를 위한 멋진 밤이 되어야 했음에 분노와 눈물을 일으켰지만 결국 실패로 끝났습니다.

각 팀은 여자 2명과 남자 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부적격자 5명 모두 여자였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우리는 올림픽에서 두 번째 대회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FIS는 이 행동으로 그것을 무너뜨렸습니다. 그들은 여자 스키점프를 무너뜨렸습니다.”라고 실격된 독일의 Katharina Althaus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 이름은 이제 공개되었고 우리는 방금 쓰레기 카드를 뽑았습니다. 그것이 국가, 개발 및 전체 스포츠를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캐나다 팀은 좁은 필드 속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이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독일의 노르딕 행사 책임자인 Horst Huttel은 상황이 “터무니없다”고 말했습니다.

올림픽 스키 점프 데뷔

그는 “패러디지만 웃지 않는다… 스키점프 4대 강국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어처구니가 없다”고 덧붙였다.

노르웨이 스키점프 국장인 Clas Brede Braathen은 그 경험이 선수들에게 “매우 고통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올림픽 전에 해결되어야 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스키 점프 스포츠는 암울한 시절 중 하나를 경험했다”고 말했다.

“정말 할 말을 잃었습니다. 우리 스포츠를 대신해 고통스럽습니다.”

메달 위한 올림픽 스키 점프 선수 데뷔

번개처럼 빠른 도약과 급상승으로 인해 바람의 저항은 스키 점프에서 큰 역할을 하며, 선수들이 불공정한 이점을 얻기 위해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는지 공무원이 정기적으로 스키와 슈트를 점검합니다.

슬로베니아가 금메달을 땄고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은메달을, 캐나다가 충격 동메달을 차지했지만 초점은 빠르게 그들의 성취에서 규칙 해석으로 옮겨졌습니다.

“아무도 다시는 그런 경험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실격 소식을 듣고 바에 앉아 점프를 준비하던 로버트 요한슨이 로이터에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그의 팀 동료인 Silje Opseth와 Anna Odine Stroem은 모두 독일의 Althaus, 일본의 Sara Takanashi, 오스트리아의 Daniela Iraschko-Stolz와 함께 패널티를 받았습니다.

당황한 Takanashi는 재빨리 경기장을 떠났고 Opseth도 자신의 양복이 심사위원의 문제 없이 토요일 대회에서 입었던 양복과 같다고 기자들에게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Opseth는 다시 눈물을 흘리기 전에 “오늘은 이전에 했던 것과 비교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확인했다고 생각합니다. 토너먼트 중간에 갑자기 방식을 변경하는 것이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