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세대는 우리가 자연과 전쟁을 하고 있다는

우리 세대는 우리가 자연과 전쟁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책임이 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세계 경제에 혼란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기후 변화에 대처하려는

국제적 노력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 세대는 우리가

밤의민족 우크라이나 전쟁이 무언가를 보여준다면 녹색 전환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기후 변화에 훨씬 더 효과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유엔 사무총장은 리스본에서 5일 동안 열린 유엔 해양 회의에서 유로뉴스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7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바다 정상 회담에 참여하기 위해 포르투갈 수도로 내려왔습니다.

‘우리의 바다를 구하고 미래를 보호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 모임은 정책 입안자들이 해양 건강의 악화를 되돌리기 위한 행동 촉구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 세대는 우리가

기후 변화와의 전쟁을 국제 의제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Guterres는 Euronews의 Sérgio Ferreira de Almeida에게

모든 전선에서 가능한 한 많은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우리가 재생 에너지에 막대한 투자를 했다면 얼마나 중요했을지 보여줍니다.

그런 일이 있었다면 오늘날 우리는 화석연료 산업에 휘둘리지 않고 가격이 극도로 높아 사람들의 삶의 질을 훼손하고 많은 개발도상국의

상황을 훼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More news

따라서 우크라이나 전쟁이 무언가를 보여준다면, 우리는 녹색 전환을 가속화해야 하며, 이는 기후 변화에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맞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uterres는 또한 화석 연료에 대한 투자를 가속화하려는 국가들의 최근 움직임을 자살로 묘사했습니다.

“그것은 자살이며 사람들이 자살이 미래를 직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것이 모든 인류의 중요한 관심사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모든 국가는 이를 우선 순위로 간주해야 합니다.

글로벌 식량 안보

세계 식량 안보와 흑해 접근 문제에 대해 사무총장은 유엔이 터키의 도움으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거래를 중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항구로부터의 접근과 관련하여 터키의 지원을 받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출된 UN 계획이 바로 그것이고 우리는 그것이 곧 이스탄불에서 가능하기를 희망합니다. 4국의 회담에서 이 3국 군대의 양자간 차원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협의를 바탕으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허용하는 합의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동시에 국제 국가들이 러시아 식품과 비료의 수출을 촉진한다는 것은 식품과 비료에 제재가 적용되지 않는 것이 사실이지만 운송, 보험, 지불해야 하는 지불에 복잡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해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