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스키 경주 최초 여성 감독

월드컵 스키 미국 감독은 올림픽 챔피언 Mikaela Shiffrin, Lindsey Vonn과 함께 일한 후 캐나다 팀에 옵니다.

알파인 캐나다는 전 미국 어시스턴트 코치인 Karin Harjo를 여자 알파인 대표팀의 새 감독으로 임명하여 그녀를 월드컵 대표팀을 이끄는 최초의 여성 감독으로 만들었습니다.

Harjo는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코칭의 성별 장벽을 깨는 것에 대해 “내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리더십 역할을 맡게 되어 정말 기쁘고,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Harjo는 미국 스키 팀에서 캐나다 알파인으로 왔으며 올림픽 챔피언 Mikaela Shiffrin 및 Lindsay Vonn과 함께 다른 미국 스키어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파워볼

캐나다 알파인 스키 선수들은 2021-22년에 강력한 결과를 올렸고 누구도 시상대에 오르지 못했지만, 25세의 Valerie Grenier는
슬로베니아의 Kranjska Gora에서 열린 자이언트 슬라롬에서 4위에 올랐고 Ali Nullmeyer(23세)는 2019년 슬라롬에서 5위에 올랐습니다.

Harjo는 “나는 그들에게 와서 그들을 연단에 올려놓는 마법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팀워크에 관한 것이고, 그들과 함께 일하고,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룹으로서 알아내는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월드컵 스키 경주

Harjo는 Underwood, Washington, Harjo에서 가장 중요한 통제 가능한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Shiffrin 및 Vonn과 함께
작업하는 동안 Harjo는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최대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Harjo는 “매일 작은 세부 사항으로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기로 선택한 일관성이 그들을 차별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이 팀에 가져오고 싶은 것이고, 이 여성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자그레브, 크로아티아 월드컵 스키

Harjo가 테이블에 가져온 경험은 그녀를 다음 시즌으로 향하는 캐나다 팀의 주요 목표로 만들었습니다.

알파인 캐나다의 고성능 디렉터 필 맥니콜(Phil McNichol)은 C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안도와 흥분이 된다”고 말했다. “Karin만큼 좋은 사람을 찾아 우리가 원하는 수준의 리더십과 자질을 제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캐나다 여자 대표팀은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 목표에 미치지 못했지만 강력한 월드컵 결과는 미래의 성공을 가리킵니다.

젊은 선수 캐시디 그레이(Cassidy Gray), 브릿 리처드슨(Britt Richardson), 키키 알렉산더(Kiki Alexander)가 올해 월드컵 서킷에서 경쟁하며 커리어의 다음 단계를 밟고 최고 수준에서 캐나다의 미래를 보장했습니다.

스키 기사 보기

McNichol은 “문화, 태도 및 접근 방식, 훈련 방법, 자신을 수행하고 행동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셋을 하고 여기에서 내 제한된 시간의 첫 번째 스프링 캠프와 함께 새로운 [올림픽] 쿼드를 시작하고 올바르게 시작하고 리더십을 변경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캐나다 여자 알파인 팀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신체 검사를 위해 캘거리로 향하는 한편, 팀 리더 스태프는 4월 15일부터 26일까지 알파인 캐나다 본부에서 모임을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