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농부들: 시위를 정의하는 바이럴 이미지

인도 농부들: 시위를 정의하는 바이럴 이미지

인도 농부들

먹튀검증 노인 시크교도 남성에게 지휘봉을 휘두르는 준군사 경찰의 사진은 인도에서 진행 중인 농민 시위의 결정적인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PTI(Press Trust of India)의 포토저널리스트인 Ravi Choudhary가 찍은 사진은 소셜 미디어에서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이는 또한 야당 정치인들이 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시위대가 대우받는 방식을 비판하고,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바라티야 자나타당(BJP)이 농부가 타격을 받지 않았다고 거짓 주장하는 등 정치적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수십만 명의 농부들이 지난 며칠 동안 델리를 포위하여 수도로 가는 거의 모든 진입 지점을 질식시켰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에 반한다고 말하는 최근의 법에 대해 항의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농업 부문을 민간 기업에게 개방하는 개혁이 농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확신이 서지 않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델리로 행진했지만 국경에서 바리케이드와 마주쳤습니다.

트랙터와 도보로 이동하는 호송대에 도착하자 수만 명의 경찰과 준군사령부가 행진을 저지하기 위해 배치되어 경찰과 충돌했습니다.

여러 곳에서 경찰은 최루탄을 쏘고 물대포를 사용하여 그들을 제압하려 했습니다.

지난 금요일 북부 싱후 국경에서 준군사경찰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흰 수염을 기른 ​​시크교 농부의 사진이 찍혔습니다. 농민과 시위대가 바리케이드를 뚫고 도시로 진입하면서 서부 델리.

인도 농부들

사진을 찍은 사진기자 라비 초드하리(Ravi Choudhary)는 팩트체크 사이트 붐라이브닷컴(Boomlive.com)에 “돌이 치고 바리케이드가 부서지고 버스도 경찰과 시위대의 격렬한 충돌로 파손됐다”고 말했다.

그는 경찰이 시위대를 때리기 시작했고 사진 속 노인도 폭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이 사진은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수만 명의 사람들이 공유하면서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사진작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이미지에 “Jai Jawan, Jai Kisan”(또는 “Hail the Soldier, Hail the Farmer”)이라는 태그를 붙였습니다. 이 슬로건은 1965년 인도-파키스탄 전쟁 중 전 인도 총리 Lal Bahadur Shastri가 만든 슬로건입니다. 국가 건설에서 군인과 농부의 중요성.

야당인 의회의 라훌 간디 원내대표도 트위터에 사진을 올렸다.

“매우 슬픈 사진입니다. 우리의 슬로건은 Jai Jawan, Jai Kisan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PM Modi의 오만함은 농부와 군인을 겨루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그러나 농민들의 대의는 계속해서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당국은 그들을 회담에 초대했습니다. 화요일에 정부 장관들과 한 차례의 회담은 실패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는 목요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농부들은 이제 도시 국경의 여러 위치에 대규모 캠프를 설치했으며 당국이 “검은 법”을 폐지하는 데 동의하는 데 걸리는 한 계속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쌀과 곡식으로 가득 찬 트롤리, 자신의 음식을 요리할 냄비와 프라이팬을 가지고 “긴 전투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