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국경

일본의 국경 단속은 학생들을 림보와 경제에 위기에 빠뜨립니다.
일본이 코로나바이러스를 차단하기 위해 국경을 폐쇄한 지 2년 후, 약 150,000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여전히 일본에 입국할 수 없으며,

삶을 혼란에 빠뜨리고 대학과 기업에 골칫거리를 일으킨 정책으로 인해 림보에 빠져 있습니다.

일본의 국경

먹튀사이트 목록 대규모 연구실에서 소규모 사립 대학에 이르기까지 외국인 학생과 연구원의 부재가 느껴지면서 일본이 인구 감소에

대처함에 따라 해외 인재와 등록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막는 정책이 총리 키시다 후미오에게 인기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일부 비즈니스 리더들은 특히 노동 시장이 빡빡한

상황에서 경제적 영향에 대해 경고했습니다.more news

명확하지 않은 것은 일본의 “소프트 파워”, 특히 전 세계적으로 학문적 명성에 대한 장기적인 타격입니다.

연구소 Riken의 유전학자 Piero Carninci는 그 영향을 직접 목격했다고 말합니다.

일본은 유전체 연구에 핵심적인 생물정보학 연구자가 부족하지만 지난 2년 동안 외국 인재와의 격차를 메우지 못했다.

60,000편의 논문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전학 연구를 보유하고 있는 Riken의 부국장 Carninci는 “내 연구실은 확실히 느려지고

있고 이러한 유형의 분석 센터가 있습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의 국제화는 확실히 중요합니다. 한 국가에서 모든 전문 지식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국경

많은 국가들이 코로나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국경을 봉쇄했습니다.

미국은 2020년 가을 국제 학생 등록이 전년 대비 43% 감소한 반면, 작년에 약 80,000개의 이주 노동자 비자가 사용되지

않고 만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은 2020년 3월부터 모든 신규 비거주자를 사실상 금지하는 G7 국가 중 가장 엄격한 국경으로 눈에 띕니다.

COVID-19 목표가 0인 중국만이 주요 경제에서 더 폐쇄되었습니다.

판돈이 높습니다. 정부 산하 연구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은 주목할만한 과학 논문 발표에서 인도에 이어 세계 10위로 떨어졌다.

20년 전에는 4위였습니다.
일본 사립학교 진흥공제회 관계자에 따르면 2021년 일본 4년제 사립대학의 거의 절반이 1학년 정원을 채우지 못했다. 사립 교육자.

일본 유학생 감소가 가장 큰 이유였지만 외국인 유학생 감소도 함께 느껴졌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지난주 100명 이상의 학계와 국제 관계 전문가들이 기시다에게 국경을 다시 열도록 요청하는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폐쇄된 사람들은 일본 대사관 밖에서 시위를 했으며 학생과 노동자들을 들여보내 달라는 온라인 청원에는 33,000명 이상이 서명했습니다.

정부는 지난주 예외를 두고 87명의 국영 학생을 허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영국에서 연구직을 위해 일본을 떠난 사회학자 웨슬리 칙(Wesley Cheek)은 “수십 년 동안 소프트 파워를 능숙하게 사용한

일본의 거대한 자기 목표”라고 말했다.

“보통 일본에서 연구를 계속하기 위해 연구비를 신청하던 나와 같은 사람들은 가까운 미래를 위해 패스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