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필러 규제 미비로 ‘퍼펙트 스톰’

입술필러 규제 미비로 ‘퍼펙트 스톰’
“내 입술이 실제로 코까지 올라오기 시작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너무 나빠서 입술이 갈라지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2세 모델 로라 무아에게 잘못된 입술 필러 주사가 ‘끔찍한’ 에피소드로 바뀌었다.

입술필러

먹튀검증커뮤니티 웨일즈 미학 산업의 일부 선도적인 전문가들은 이제 피부 필러에 대한 더 강력한 규제를 요구했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향후 라이선스에 대해 협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마 필러는 피부의 주름과 주름을 채우는 데 사용되는 주사이지만 종종 입술과 볼의 볼륨과 선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웨일즈에는 절차를 수행하기 위해 의료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법이 없습니다. 즉, 누구나 온라인으로 재료를 주문하고 주사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

보톡스 파티 사건에 대한 국회 토론
보톡스 파티 사고로 집에 갇힌 여성
미용사는 필러 등록 금지
Swansea의 Lora는 2년 전 처음으로 필러를 주입했는데 “인기 있는 선택”처럼 보였고 Kylie Jenner와 Kim Kardashian과 같은 유명인을 닮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외과의가 시술을 했지만 로라는 필러가 실수로 혈관에 주입되어 혈종을 일으켜 입술이 부어 오르고 갈라지고 파랗게 변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나는 너무 충격을 받았다.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고 말했다.

“결국 내 얼굴이 생계라 걱정을 많이 했다. 그로 인해 확실히 손해를 봤다.

“[하지만] 나는 ‘내가 허영심에 입술을 완전히 망쳐 놓았습니까?’라고 생각하면서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더 걱정했습니다.”

Lora는 그 이후로 그녀가 입술 필러를 시술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시술자를 찾았지만 처음에는 문제가 생겨서 후회했다고 말했습니다.

입술필러

영국 의회에서 한 여성이 보톡스 파티에서 필러 주사를 맞았을 때 입술이 크게 부풀어 오른 후 비수술적 미용 절차에 대한 규제를 요구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고급 간호사 개업인 Annie Cartwright는 건강이 좌우되는 웨일즈의 규제 부족과 “입술 필러” 시술의 인기 상승이 “완벽한 폭풍”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절차는 유행성 발언이 아니라 의학적 개입입니다. 지난 시즌의 동물 무늬처럼 버릴 수 없습니다. 훨씬 더 심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Wrexham의 피부 수술인 Freyja Medical의 전임 GP이자 이사인 Dr. James Dean도 법 개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와 연예인 수술 효과
의사들은 새로운 입술 필러 규정을 요구합니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태닝 보조제 주입 중단하지 않을 것’
그는 입술 필러의 인기 상승이 “걱정스러운 추세”이며 소셜 미디어가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딘 박사는 고객들이 이전에 자신이 닮고 싶은 연예인의 이미지를 가져왔지만 이제는 그 모습을 닮고 싶어 소셜 미디어에서 필터링된 자신의 사진을 가지고 그의 수술을 받으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공인 개업의의 국가 등록부인 Save Face에 따르면 웨일즈에서 피부 필러 치료에 대한 불만이 지난 4년 동안 거의 4배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