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 금지령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

중국 여행 금지령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
이맘때 일본의 거리는 일반적으로 관광에 의존하는 호텔, 백화점 및 기타 비즈니스의 경제적 주축인 중국인 관광객으로 붐빕니다.

하지만 이번 설날은 아닙니다.

중국 여행

카지노사이트 제작

중국이 중부 우한에서 발원한 것으로 보이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자국민의 해외 단체 여행을 금지한 것은 일본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more news

호텔 취소

일본 전역의 호텔은 이미 취소 물결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1월 25일 일본 남부 가고시마현 이부스키에 있는 이부스키 하쿠스이칸

전통 료칸에서 중국인 7명이 단체 여행 금지로 예약을 취소했다. 그 뒤를 이어 1월 26일 상하이에서 온 20명의 그룹이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하마다 쇼타 예약 매니저는 “이 기간 동안 우리는 중국인 관광객에

의존하고 있다”며 “상황이 우리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인데 뭐라고 말해야 할까?”라고 말했다.

1월 25일부터 3일 동안 ‘떡’을 치는 떡이 특징이며 항상 많은 중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이부스키 하쿠스이칸(Ibusuki Hakusuikan)의 인기 행사를 주최한 주최측은 올해 중국인 얼굴이 없어 실망했습니다.

같은 운명이 매년 2월에 열리는 이부스키시의 설날 축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현 벳푸의 관광 카운터에서는 감염 예방을 위해 1월 25일부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한국에서 오는 관광객이 줄면서 평소보다 중국인 관광객이 더 많다”며 “중국인 관광객도 줄어들면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했다.

오사카의 미나미 상업 지구에 있는 난바 오리엔탈 호텔은 5개 중국 그룹에서 취소했다고 밝혔다. 그들 중 일부는 항공편이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라며 1월 27일부터 단체관광 전면 금지에 따라 추가 취소는 카드에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중국 여행

봄에 열리는 다카야마 축제 기간 동안 항상 만석인 기후현 다카야마의 다카야마 그린 호텔이 단체 취소를 보고했다. 중국인 손님은 일반적으로 음력 설 시즌에 호텔 예약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서비스 산업 전반에 걸친 우려

서비스업 종사자들도 이러한 상황에 깊은 우려를 표하고 있다.

1월 26일 수도 츄오구 구 쓰키지 수산시장 터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장외시장에서 중국인 승객을 내려준 관광버스 운전사는 “솔직히 감염이 걱정된다. 그러나 취소된 투어로 인해 일자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게 걱정되기도 해요.”

50대 운전자는 이제 항상 안면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투어에 참가한 50명 가까운 중국인 승객인 60대 중국인 승객은 시장에서 말린 오징어를 샀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괜찮을 거예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곧 멈출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도쿄 아사쿠사 지역의 한 20대 인력거는 “경제적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도 걱정합니다. 아사쿠사는 전 세계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손을 깨끗이 씻고 가글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