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영국의 충돌하는 새 군주

찰스, 영국의 충돌하는 새 군주

찰스

먹튀사이트 파일 사진: 영국의 찰스 왕세자가 2022년 7월 29일 영국 스코틀랜드 윅의 카네기 도서관에서 Caithness 푸

드 뱅크의 자원봉사자와 지지자를 만난 후 지역 커뮤니티 그룹을 만납니다. Andrew Milligan/Pool via REUTERS/File Photo

런던 (로이터) – 목요일에 어머니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하면서 찰스 왕세자가 마침내 영국과 다른

14개 왕국의 왕이 되면서 70년 이상의 기다림을 끝냈습니다. 이는 영국 역사상 상속인 중 가장 긴 기다림입니다.

역할이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그의 돌아가신 어머니는 압도적인 인기와 존경을 받았지만 버킹엄 궁전

관리에 대한 인종차별 의혹이 계속되는 등 평판이 훼손되고 관계가 경색된 왕실을 떠납니다.

찰스, 영국의 충돌하는 새 군주

찰스는 73세의 나이로 1,000년 전 왕위를 이어받은 최고령 군주이자 여전히 여론을 분열시키는 두 번째 부인 카밀라와 함께 그 도전에 맞서게 된다.

비방하는 사람들에게 새 왕은 약하고 허영심이 많으며 방해가 되며 군주 역할을 하기에 부적합합니다.

그는 식물과 이야기하고 건축과 환경에 집착한다는 이유로 조롱을 받아 왔으며, 고 다이애나비와의 실패한 첫 결혼과 오랫동안 연관될 것입니다.

지지자들은 그것이 그가 하는 선행에 대한 왜곡이며 그가 단순히 오해를 받고 있으며 기후 변화와 같은 분야에서 그가 시대를 앞서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그가 모든 지역 사회와 각계각층의 동료 영국인에 대해 사려 깊고 걱정한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그의 Prince’s Trust 자선단체는 거의 50년 전에 시작된 이래로 100만 명이 넘는 실업자와 불우한 젊은이들을 도왔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이길 수 없는 상황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전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 그들은

그것에 대해 불평할 것입니다.”라고 Charles는 한 번 TV 다큐멘터리에서 말했습니다. “끼어들려고 하면 뭔가 도움을 주려고 하면 불평도 합니다.”

평생 동안 Charles는 근대화하는 군주제 사이에 끼어 있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보다 평등한 사회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기관에 매력을 부여하는 전통을 유지하려고 했습니다.

그 긴장은 그의 아들들의 삶을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상속인이 된 40세의 맏형 윌리엄은 전통적 의무와 자선 활동, 미인대회의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37세의 작은 아들 해리는 전 미국 배우인 아내 메건과 가족과 함께 로스앤젤레스 외곽에 거주하며

버킹엄 궁전보다 할리우드에 더 가까운 새로운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한때 매우 친했던 형제들은 이제 거의 말을 하지 않습니다.

육성

태어날 때부터 왕이 될 날을 기약한 찰스 필립 아서 조지는 할아버지인 조지 6세 즉위 12년 1948년 11월 14일 버킹엄 궁전에서 태어났습니다.

1952년 어머니가 여왕이 된 후 그가 왕위 계승자가 되었을 때 찰스의 양육은 항상 이전의 미래 군주와 달랐습니다.

개인 교사에게 교육을 받은 전임자들과 달리 Charles는 West London에 있는 Hill House 학교를 다녔고, 그의

아버지 Philip이 다니던 Berkshire의 Cheam School에서 하숙생이 되었으며 나중에 그곳에서 그가 교장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필립이 공부했던 스코틀랜드의 거친 기숙 학교인 Gordonstoun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그곳에서의 자신의 시간을 지옥처럼 묘사했습니다. 그는 외롭고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그는 “형을 선고받았다”고 말했다. “킬트를 입은 콜디츠.”

다시 전통을 깨고 케임브리지의 트리니티 칼리지(Trinity College)에 가서 고고학과 물리, 사회 인류학을 공부했지만 나중에 역사로 바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