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사 총격범 표적 외과의사

털사 총격범 표적 외과의사, 통증으로 지목

최근 등 수술 후 통증이 지속된 것에 대해 외과의를 비난한 남성이 수요일 AR 스타일의 소총을 구입하고 같은 날 오클라호마주 털사 의료 사무실에서 총격을 가해 의사와 다른 3명이 사망한 공격으로 끝났다.

파워볼사이트 경찰은 그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웬델 프랭클린 털사 경찰서장은 총격범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전화를 걸어 수술을 한 의사를 구체적으로 겨냥했다고 말했다.

그 의사인 Dr. Preston Phillips는 Dr.

Stephanie Husen, 접수원 Amanda Glenn, 환자 William Love와 함께 사망했다고 Franklin은 말했습니다. 공격은 털사의 Saint Francis Health System 캠퍼스에서 발생했습니다. 서장은 총격범을 오클라호마주 머스코지의 마이클 루이스(45세)로 확인했다.

프랭클린은 총격범에게서 발견된 편지에서 “필립스 박사와 그를 방해하는 사람을 죽이려는 의도로 온 것이 분명했다”고 말했다. “그는 수술 후 계속되는 통증에 대해 필립스 박사를 비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학교 총기난사 사건과 뉴욕 버팔로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등 미국에서 발생한 일련의 총기 난사 사건 중 가장 최근의 사건이다.

주말 오클라호마주 태프트에서 현충일 행사에서 한 여성이 총격을 가해 사망하고 7명이 부상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필립스는 척추 수술과 관절 재건에 관심이 있는 정형외과 의사였다. Tulsa World에 따르면, 그는 프랜차이즈가 주 밖으로 이사하기 전에 Tulsa의 WNBA 팀에서 수석 의사로 근무했습니다.

Saint Francis Health System의 사장 겸 CEO인 Dr. Cliff Robertson은 Phillips를 “완벽한 신사”이자 “우리 모두가 본받아야 할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살해된 세 명의 직원이 “세계 최고의 세 사람”이며 “이런 식으로 죽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경찰은 총격범이 합법적으로 무기를 구입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프랭클린은 말했다. 총격범은 총격 사건 오후에 AR형 반자동 소총을, 일요일에는 권총을 구입했다고 경찰청장이 말했다.

털사

Franklin은 법 집행관, 911 교환원 및 긴급 구조대원들이 공격에 “즉각적으로 대응”한 점을 칭찬했습니다.

경찰은 오후 4시 52분 출동한 출동대원들이 신고를 접수한 지 약 3분 만에 출동했다.More news

경찰은 수요일 오후 5시 1분 총격범과 접촉했다고 밝혔다.

그는 “훈련을 통해 망설임 없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게 바로 경찰관들이 하는 일이고 그들이 이 사건에서 한 일입니다.”

지난 주 Robb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 중 Uvalde

경찰이 총격범과 교전하는 데 걸린 시간이 그 조사의 핵심 초점이 되었습니다. 경찰관들은 18세 총잡이가 AR 스타일의 반자동 소총으로 공격하여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한 교실을 침입하기 위해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최근 미국 전역에서 발생한 총기 폭력 사태로 인해 민주당 지도자들은 총기 규제 강화를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