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 캄보디아 성장에 대한 믿음

투자자들, 캄보디아 성장에 대한 믿음 잃지 말라고 촉구
캄보디아 중국 상업 협회(CCCA)의 고위 관리들은 정부의 과감한 계획에 따라 캄보디아가 코로나19의 둔화에서 빠르게 회복하고 있는 캄보디아의 발전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말 것을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투자자들

Khmer Times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말레이시아 고위급 무역 대표단이 최근 도시 마을과 프놈펜 공장을 방문했을 때,

CCCA 명예 회장 Ben Li, 부사장 Vichet Lor 및 창립 회장 Raymond

최씨는 정부가 인신매매와 불법 온라인 도박 행위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했다고 투자자들에게 상기시켰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캄보디아의 발전은 아세안에서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외국인 투자가 이것에 많은 기여를 했으며 이제 국가가 더 높은 곳으로 계속 나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Ben Li가 말했습니다.

“코로나19로 폐쇄된 국경이 다시 개방된 후 많은 외국인들이 캄보디아에 오고 있으며, 일부는 캄보디아에 투자할 목적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현재 부동산 가격이 오르고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인신매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일부 이야기는 사실일 수 있지만 일부는 과장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들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대표단은 캄보디아의 평화와 안전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전사이트 Li는 캄보디아 정부, 특히 내무부가 인신매매 사건에 대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의 가족은 지난 30년 동안 캄보디아에서 살았고 1,000명 이상의 외국인들이 우리 회사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인신매매 사건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리 총리는 덧붙였다.

Vichet Lor는 캄보디아가 아세안의 새로운 투자 핫스팟이며 2023년까지 국내총생산(GDP)이 6%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이 왕국에 투자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새로운 투자법은 또한 적격 투자 프로젝트(QIP)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정부도 면세 등 관광사업과 제조업에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Lor는 또한 캄보디아의 경제특구(SEZ) 이니셔티브를 아세안 최고라고 설명하고 투자자들이 제공된 인센티브를 잘 활용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가 이 지역에서 코로나19 이후 국경을 다시 개방한 최초의 국가이자 방문객에 대한 검역 제한을 면제한 최초의 국가임을 상기시켰다.

국가의 높은 예방 접종률 또한 정부가 과감하게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Lor는 덧붙였습니다.more news

Raymond Choi는 인신매매 이야기 중 일부는 과장된 것으로 보이며 일부는 전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캄보디아를 방문하여 평화와 안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시다.

캄보디아에 오는 투자자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CCCA는 캄보디아의 모든 기업인과 주재원에게 보내는 공개 서한에서 캄보디아가 외국인 투자자에게 우호적이고 환영하는 나라이며

“개별 사례로 국가의 발전 기회를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