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의 억만장자 소유주는

파타고니아의 억만장자 소유주는 기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회사를 양도합니다.

파타고니아의 억만장자

토토사이트 설립자 Yvon Chouinard는 회사의 모든 수익이 지구를 구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환경 기업 리더십의 새로운 모범을 보여주고 있는 파타고니아의 억만장자 소유주가 지구 기후 파괴에 맞서 싸우기 위해 회사 전체를 기부한다고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암벽 등반에 대한 열정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중 하나로 전환시킨 Patagonia 설립자

Yvon Chouinard는 회사 전체를 지구를 구하기 위해 회사의 모든 이익을 펌핑하도록 설계된 독특하게 구조화된 신뢰 및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로서는 지구가 우리의 유일한 주주”라고 발표했다. “모든 이익은 영구적으로 ‘우리의 고향 지구를 구하는’ 사명에 사용될 것입니다.”

83세인 Chouinard는 그의 아내와 두 자녀, 회사 변호사 팀과 함께 Patagonia가 환경 보호 활동에 도움이 되는 수익금으로 계속해서 영리 기업으로 운영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Chouinard는 성명에서 “만약 우리가 지금부터 50년 후 지구가 번성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면 – 사업 번창은커녕 – 우리 모두가 가진 자원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역할을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파타고니아의 억만장자

Chouinard의 가족은 회사의 사명과 가치를 감독할 신탁에 전체 주식의 2%와 모든 의사 결정 권한을 기부했습니다.

회사 주식의 나머지 98%는 홀드패스트 컬렉티브(Holdfast Collective)라는 비영리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비영리 단체는 “받은 모든 달러를 환경 위기와 싸우고 자연과 생물다양성을 보호하며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가능한 한 빨리 지원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술에.

매년 Patagonia가 사업에 재투자한 후 번 돈은 환경 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영리 단체에 분배될 것입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이 구조는 회사를 매각하거나 기업의 가치를 변경할 수 있는 공개를 피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Chouinard는 “‘공개’가 아니라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에서 가치를 추출하여 투자자를 위한 부로 바꾸는 대신 파타고니아가 창출하는 부를 모든 부의 원천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파타고니아의 새로운 방향은 수요일 포춘(Fortune) 매거진의 오피니언 기고에서 파타고니아 이사회 의장인 찰스

콘(Charles Conn)은 이윤 이외의 기업 목표는 투자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라는 기존 주주 자본주의의 원칙을 반증하는 예를 설정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주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천연 자원을 착취하는 대신 지구를 유일한 주주로 만들어 주주 자본주의를 뒤집어 엎고 있다”고 적었다.

Chouinard와 Patagonia는 오랫동안 환경 운동과 직원 복리후생 분야에서 획기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 거의 50년 동안 운영된 캘리포니아 Ventura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현장 보육 및 서핑이 좋은 날 오후 휴식을 포함하여 직원을 위한 광범위한 혜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0년대에 회사는 매출의 1%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1년 “1% for the Planet Scheme”으로 공식화되었습니다

. 회사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 환경의 보존과 복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1억 4천만 달러가 모였습니다.

Patagonia는 b-Corp가 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으며 특정 환경 및 사회적 표준을 충족하는 인증을 제출했으며 최근에는 “우리는 우리의 고향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라는 사명으로 변경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