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경고: 러시아인은 무엇을합니까

푸틴 경고: 러시아인은 무엇을합니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번 달 대규모 전투 차질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군대를 강화하기 위해 부분 동원을 명령했다. 대국민 연설에서 그는 러시아가 키예프 정부를 지원하는 서방 열강에 의해 “분열”의 직접적인 위협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경고: 러시아인은

오피사이트 그는 또한 핵으로 무장한 러시아가 서방의 “핵협박”이라고 부르는 것에 맞서 무기고에 있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나토에 경고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의 4개 지역에 러시아가 임명한 지도자들이 이번 주부터 러시아 합류에 대한 이른바 국민투표

계획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왔다. 크림반도는 2014년 그러한 움직임 이후 러시아에 합병되었습니다.

동원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러시아는 약 30만 명의 예비군을 소집할 계획이다. 즉, 군사 훈련을 받았고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필요한 전문 기술을 갖춘 사람들이라고 블라디미르 푸틴은 강조했다. 여기에는 은퇴에서 뽑힌 60명 이상을 포함하여 많은 예비 장교가 포함될 것입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이론적으로 약 2,500만 명을 군 복무에 동원할 수 있지만 아직 고려되지 않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과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에 징집병이 파견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Shoigu 씨는 약 1,000km(600마일)에 달하는 최전선을 방어하기 위해 추가 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동원은 몇 달에 걸쳐 진행될 것이며, 푸틴은 이전에 러시아가 긴 싸움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2차 세계대전

이후 러시아의 첫 동원령이라고 밝혔지만 크렘린궁은 1980년대 아프가니스탄에 수천 명의 징집병을 보냈고 나중에는 북캅카스의 체첸에도 파견했다.

푸틴 경고: 러시아인은

그 값비싼 전쟁에서 제대로 훈련되지 않은 많은 징집병이 사망했으며, 이번에는 크렘린이 반전 감정을 부추기는 것을 피하려고 애쓰는 것처럼 보입니다.

러시아의 군대가 우크라이나보다 강합니까?
러시아의 군대는 수적으로 우크라이나보다 우세하지만 우크라이나의 전장 전술과 정밀한 서방 무기는 그 격차를 좁혔다.

2월에 러시아의 초기 침공군은 약 190,000명의 병력을 보유했으며 돈바스 지역에 수천 명의 친러시아 전사가 있었다.

크렘린은 막대한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대규모 모집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경험 많은 체첸 전사를 포함하여 특히 시베리아와

코카서스의 가난한 지역에서 추가 병력이 징집되었습니다.

러시아는 100만 명이 넘는 군인과 거의 900,000명의 민간인 직원의 일반적인 제한이 있지만 지난 달 푸틴 대통령은 137,000명을 추가 모집하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현재 18-27세의 러시아 남성은 일반적으로 1년 동안 군 복무를 해야 하지만 의료나 학생의 경우 면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러시아는 처음에 우크라이나에 징집병 파견을 거부했지만, 징집병이 강제로 계약에 서명해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몇몇 장교들이

징계를 받았다. 푸틴 대통령은 어떤 징집병도 전투에 투입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침공 이전 우크라이나의 군대 수는 약 196,600명으로 훨씬 적었습니다. 그러나 키예프는 대규모 동원을 명령했고, 이는 그 숫자를 늘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