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송 조직원 타마라 리치, 최소 5일 더 감옥에 수감

호송 조직원 Lich는 2월 22일 보석을 거부했습니다. 판사는 월요일 항소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른바 프리덤 콘보이(Freedom Convoy)의 주요 조직자 중 한 명은 수요일 보석 심사 기간 동안 석방을 위해 계속 싸웠지만 적어도 다음 주까지는 감옥에 있어야 합니다.

Tamara Lich(49세)는 몇 주 동안 점령된 오타와의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1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GoFundMe 캠페인의 배후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2월 17일에 체포되었고 경찰이 오타와 시내 거리를 점거하고 있는 나머지 시위대를 소탕하기 위해 대대적인 압박을 가하기 직전에 장난 상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Lich는 2월 22일 보석이 거부되었지만 항소하여 수요일 ​​보석 검토로 이어졌습니다. 원래 판사는 Lich가 집에 가서 그녀의 주장된 상담을 중단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새로운 판사는 월요일 오후에 결정을 내리고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보석 심사 청문회는 리치의 보증인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한 친척에 부분적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출판 금지로 신분이 보호되는 보증인은 리치에게 보석금으로 7,500달러를 예치했으며(다른 친척이 2,500달러를 입금했습니다) 리치에서 차로 불과 20분 거리에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호송 조직원 타마라

보증인은 “매일 그녀의 전화 기록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가야 한다면 …

상급 법원 판사인 John Johnston은 제안된 보증인이 Lich가 자신의 조건을 위반하는 것을 발견하면 경찰에 신고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제가 등록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그렇게 할 것”이라고 법정에 말했다. 호송 조직원

변호사 Moiz Karimjee는 Lich가 체포된 지 이틀 후 자신들이 Lich를 “매우 자랑스러워”한다고 쓴 Facebook 게시물에 대해 보증인에게 질문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자랑스러워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하는 모든 일을 지원할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수요일 초, Lich는 그녀의 변호사 Diane Magas에게 그녀가 석방되면 오타와에서 그녀를 빨리 데려갈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Magas는 보석 심사 신청이 부분적으로 그녀가 원래 보석 청문회에서 지방 법원 판사인 Julie Bourgeois 판사가 Lich 보석을 거부할 때 실수를 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Magas는 결정에서 오타와를 언급할 때 “우리”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리치에 대한 편견이 드러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Karimjee는 리치 자신의 보석금이 거부되기 전날 부르주아가 다른 호송 조직원 크리스 바버의 석방에 동의했다고 지적하면서 그 제안을 “경박하고 성가신 일”이라고 불렀습니다.

Magas는 또한 Bourgeois가 그녀가 보석 조건을 어기지 않을 것이라는 Lich의 주장에 충분한 비중을 두지 않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녀가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아니요. 그녀는 맹세하에 증언했습니다.”라고 Magas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