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히토 왕자는 ‘성취’의식으로 졸업

히사히토 왕자는 ‘성취’의식으로 졸업
히사히토 왕자와 그의 부모인 후미히토 왕세자와 키코 왕세자가 3월

17일 도쿄 분쿄구 오차노미즈 대학 중학교 졸업식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영장)
국화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히사히토 친왕은 지난 3년이 ‘성취’였다고 3월 17일 중학교를 졸업했다.

히사히토

안전사이트 모음 15세의 히사히토(Hisahito)는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부모님인 후미히토(Fumihito) 왕세자와 키코(Kiko) 왕세자와 함께 도쿄 분쿄구에 있는 오차노미즈 대학 중학교에 아침에 도착했습니다.more news

히사히토는 기자의 학교 생활에 대해 묻자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어서 3년을 충실하게 보낸 것 같다”고 말했다.

궁내청에 따르면 COVID-19 전염병은 학교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지만 Hisahito는 학업과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개학 1학년 3학기 후반에 확산되기 시작하면서 한동안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수업을 듣게 됐다.

히사히토

2학년 여름 방학 동안 히사히토는 초등학교 다닐 때 방문한 도쿄 남쪽에 있는 오가사와라 섬에 있는 사람들과 다시 온라인으로 대화를 나눴습니다.

지난 3년 동안 통합 학습 수업에서 Hisahito는 자연 재해와 재해 대비를 공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제에 대한 연구의 일환으로 쌀과 작물 재배의 역사에 대해 아버지에게 물었습니다.

졸업을 기념하는 학생 수필집에서 히사히토는 “히라쿠의 오모이데”(히라쿠의 추억)라는

제목의 글을 썼습니다. 제목에서 “Hiraku”는 3개의 다른 한자로 작성되었으며, 각각은 새 문을 열거나, 자신을 깨우치거나,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등 매 학년도마다 세운 결심을 나타냅니다.

그는 에세이에서 “중학교 생활을 하는 동안 학교가 잠정 휴교했고, 초기 계획이 일부 변경되면서 행사가 취소되거나 개최됐다”고 적었다.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논의하고 이러한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히사히토는 4월부터 도쿄 분쿄구 쓰쿠바대학 고교에 입학해 전후 일본 황실 가족 최초로 가쿠슈인대학 고교 이외의 고교에 입학하게 된다.학생 수필집에서 졸업을 기념하여 히사히토는 “히라쿠의 오모이데”(히라쿠의 추억)라는 제목의 작품을 썼습니다. 제목에서 “Hiraku”는 3개의 다른 한자로 작성되었으며, 각각은 새 문을 열거나, 자신을 깨우치거나,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등 매 학년도마다 세운 결심을 나타냅니다.

그는 에세이에서 “중학교 생활을 하는 동안 학교가 잠정 휴교했고, 초기 계획이 일부 변경되면서 행사가 취소되거나 개최됐다”고 적었다.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논의하고 그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것은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히사히토는 졸업을 기념하는 학생 에세이 모음에서 “히라쿠의 추억”(히라쿠의 추억)이라는 제목의 글을 썼습니다. 제목에서 “Hiraku”는 3개의 다른 한자로 작성되었으며, 각각은 새 문을 열거나, 자신을 깨우치거나,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등 매 학년도마다 세운 결심을 나타냅니다.

“중학교 생활 중 학교가 임시 휴교하고, 초기 계획이 일부 변경되어 행사가 취소되거나 개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