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육로 국경을 넘기

4월 1일부터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육로 국경을 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INGAPORE: 2년 만에 처음으로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개인 교통 수단으로 국경을 넘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월 1일부터

토토사이트 양국은 4월 1일 금요일부터 여행 제한을 완화하여 여행자가 코즈웨이와 세컨드 링크를 가로질러 차를 운전하거나 오토바이를 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또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가 국경을 넘는 공공 버스 서비스를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지정된 예방 접종된 여행 버스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여권의 먼지를 털어내는 동안 여권이 6개월 이상 유효한지 확인하십시오.

말레이시아로 여행하는 경우 휴대폰에서 MySejahtera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등록 및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말레이시아가 귀하의 예방 접종 상태를 확인하고 접촉 추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싱가포르에서 이에 상응하는 것은 TraceTogether 앱입니다.

아직 TraceTogether가 없는 비 싱가포르 거주자의 경우 앱의 프로필에 싱가포르 입국에 사용하는 여권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식별 번호, 국적 및 생년월일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앱에는 해당 국가에 입국하기 위해 출입국 관리소에서 필요한 COVID-19 예방 접종 상태 증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쇼핑몰, 레스토랑 및 호텔과 같은 장소에 체크인하는 데 필요합니다.
Q: 출입증이 필요한가요?

4월 1일부터

예. SafeTravel 웹사이트에 따르면 싱가포르에 입국하려면 싱가포르 시민, 영주권자 및 장기 패스 소지자를 포함한 모든 여행자가 검문소에 도착하기 3일 이내에 SG 도착 카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SG 도착 카드는 전자 건강 신고서와 함께 싱가포르 입국을 원하는 모든 여행자가 개인 정보, 여행 세부 정보 및 건강 신고서를 제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말레이시아 측에서는 육로 국경에서 입국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Q: 예방 접종 상태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해외에서 발급된 디지털 예방 접종 증명서를 가지고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여행자의 경우 출발 전에 말레이시아의 MySafeTravel 포털에서 디지털 COVID-19 예방 접종 증명서를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검문소에서 출력해야 하는 경우 하드 카피를 인쇄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MySafeTravel 포털에서 예방 접종 상태를 확인한 후 세부 사항이 MySejahtera 앱에 반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여행자는 MySejahtera 앱에서 “여행자” 아이콘을 통해 예방 접종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만일을 대비하여 공증을 통해 생성된 싱가포르 예방 접종 증명서의 인쇄본을 가져오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싱가포르와 유사합니다. 여행자는 디지털로 확인할 수 있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SG 도착 카드의 일부로 업로드해야 합니다.

그러면 여행자에게 약 30일 동안 지속되는 임시 예방 접종 상태가 부여됩니다. 이것은 TraceTogether 앱에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