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on Norrie는 비 지연을 확인하고

Cameron Norrie는 비 지연을 확인하고 Pablo Andújar는 2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Cameron Norrie는

브리티시 No.1 봉인 6-0, 7-6(3), 우천 시합에서 6-3 승리
Norrie는 다음 ‘위험한’Jaume Munar를 기대합니다

날씨는 월요일에 코트 2에서 그의 상대인 Pablo Andújar만큼 많은 문제를 Cameron Norrie에게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비가 두 번이나 지연된 후 남자 단식에서 유일한 영국인 시드(seed)는 2라운드에 진출한 첫 번째 영국인이었고, 2라운드가 타이브레이크로 연장되었을 때만 스트레이트 세트 승리를 거뒀습니다.

노리는 지난해 윔블던, 지난달 롤랑가로스 등 통산 5차례 그랜드슬램 대회에서 3라운드에 진출했지만 아직 16강 진출은 하지 못했다.

9번째 시드이자 세계랭킹 12위에 올랐지만 데뷔가 늦어졌다. 두 번째 주에는 그의 야망이

가장 적었을 것이며 월요일 경기를 지배적인 형태로 시작하여 25분 동안 6경기 연속 무실점했습니다.

Andújar의 서비스 게임이 항복 위기에 놓였기 때문에 그의 빠른 출발은 상대의 취약성 덕분이었습니다.

그러나 Norrie는 카운터펀치의 기회를 제공하지 않고 4명의 퍼스트 서브 승자와 함께 한 서비스 게임을 휩쓸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전 SW19 방문 8회 중 6회에서 1라운드 출발인 Andújar는 첫 번째 비가 지연되기 직전에

경기의 첫 휴식을 취하며 2세트 시작과 함께 약간의 부활 조짐을 보였습니다. 그는 선수들이 복귀했을 때 접전을 벌인 서비스 게임에서 졌지만 마침내 타이브레이크를 향한 게임별로 서브 투 엣지에서 일관성을 찾았습니다.

Cameron Norrie는

그 스페인 선수는 그라운드 스트로크로도 라인을 찾기 시작했고 12번째 게임에서 기적적인 백핸드 크로스코트

발리를 포함하여 이에 대한 Norrie의 미세한 슛 메이킹은 그에게 타이 브레이크를 획득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가장 필요로 했을 때 Andújar의 서브는 다시 한 번 그를 버렸고 3타점 타이브레이크에서 승리한 Norrie는

3세트 초반에 9득점을 연속해서 따내며 승리를 눈앞에 뒀습니다. 오늘의 구름이 관람석 위로 코를 찌르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Norrie는 최선을 다해 그 앞에서 빠져나갔지만 Andújar 서브의 3개 매치 포인트는 피할 수 없는 엄폐를 위해 돌진하기 전에 구걸했습니다.

그러나 Norrie는 다시 시작한 후 상황을 마무리하기 위해 5분, 3개의 듀스, 그리고 약간의 덜 약한 상대의 서브가 필요했습니다.

라이플 포핸드 패스로 라인을 따라 6-0, 7-6, 6-3 승리를 완성했습니다.

Norrie는 “지연되고 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해야 하는 까다로운 작업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몇 개의 매치 포인트를 갖고 나서 다시 나와 다시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에서 5분이 될 수도 있고 3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여전히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꽤 견고했습니다.

“나는 군중 속의 누군가가 ‘어서 캠, 비가 오기 전에 끝내라’고 외칠 때까지 [비 오는 날]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고 거대한 회색 구름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에 매치 포인트가 하나 더 있었고 더 일찍 완료했으면 좋았을 텐데 그게 지금의 상황입니다.

“또 한 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힘들고 긴장하고 있습니다. 경기를 마칠 기회가 있었고 샤워를 하고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