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영국은 마지막 남은 규칙을 폐기할

Covid: 영국은 마지막 남은 규칙을 폐기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Covid: 영국은

영국은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코로나19 규정(감염자 격리 필요)을 폐기할 예정인 반면 영국의 다른 지역은 남아 있는 많은 제한을 완화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먹튀검증 테스트 용량도 축소될 것으로 보이며 나중에 영국 정부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그것은 모두 “Covid와 함께 살기”라고 불리는 것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로 이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코로나를 다른 질병처럼 치료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면역 체계는 이제 바이러스와 싸우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처음 닥쳤을 때 우리의 면역 체계는 바이러스와 싸울 방법을 몰랐습니다. 우리는 면역 순진한 인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결과 사망자가 급증했으며 노인과 건강 상태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가장 취약했습니다.
영국에서 보고된 코비드 사망자의 약 80%가 팬데믹의 첫 12개월 동안 발생했습니다.

그 이후로 면역(대부분 백신 접종에 의해 형성되지만 감염에 의해 보충됨)이 모든 차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를 측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코비드 항체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들의 존재는 사람들이 얼마나 잘 보호되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지만 그들의 몸이 최소한 바이러스를 인식하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방법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이 출시되기 전인 2020년의 치명적인 겨울 파도가 한창일 때 항체 수치는 특히 노년층에서 매우 낮았습니다.
지금 상황은 완전히 다릅니다. 항체는 16세 이상의 모든 연령대에서 적어도 97%의 사람들에게 존재합니다.

더욱이, 노년층에서는 사실상 모든 면역이 세 번의 예방 접종을 받은 추가 이점과 함께 제공됩니다. 60대 이상에서는 95% 이상이 부양되었습니다.
이 세 가지 공격은 심각한 질병과 사망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Covid: 영국은

예를 들어, 부스터를 받은 평균적인 70세 노인은 현재 백신 접종 전 30세 연하의 사람과 비슷한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면역 체계는 이제 Covid와 싸우도록 고도로 훈련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본질적으로 더 온화한 겨울 파도를 일으킨 변종인 Omicron의 출현으로 더욱 도움을 받았습니다.

코로나는 이제 독감과 비슷합니까?
독감과의 비교는 어렵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코로나바이러스처럼 모니터링되지 않기 때문에 독감 바이러스에 대한 동등한 데이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확실히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코비드의 사망률은 독감에 대한 추정치에 가깝습니다.

그 정도는 최근 몇 달 동안의 코로나19 사망자 수에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 코비드 사망자는 하루 평균 300명 이상으로 증가하지 않았으며, 이는 2017-18년 마지막 중증 독감 시즌 동안 관찰된 독감 사망자의 예상 최고치보다 낮습니다.

이는 오미크론 변종에 의한 감염의 거대한 물결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목격된 전체 사망자 수가 겨울에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보다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섞이고 사교하는 일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가장 취약한 사람들, 특히 면역 체계가 약해진 사람들은 계속해서 추가 예방 조치를 취했을 가능성이 큽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