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Trimble: NI Assembly가 경의를 표하기

David Trimble: NI Assembly가 경의를 표하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북아일랜드의 정치적 분열을 넘어 정치인들이 Stormont에 모여 Trimble 경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총회는 화요일 오후에 특별 회의를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David Trimble

MLA는 지난주 77세의 나이로 사망한 전 얼스터 연합당 당수이자 노벨 평화상 수상자를 추모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David Trimble

영국과 아일랜드 총리는 월요일 앤트림 카운티 리스번에서 열린 그의 장례식에 애도를 표했다.

Trimble 경은 1995년부터 2005년까지 UUP를 이끌었으며 북아일랜드 총리를 맡은 최초의 인물입니다.

미디어 캡션,
“다윗은 좋은 이름의 축복으로 이 땅을 떠납니다.”

그는 1998년 성금요일 협정(Good Friday Agreement)의 협상과 서명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 협정은 문제로 알려진 북아일랜드에서 30년 동안 지속된 최악의 폭력 사태를 종식시켰습니다.

Trimble 경의 기복이 심한 삶
Trimble은 ‘상당한 강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화요일 회의는 Alex Maskey 의장이 주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Trimble 경에 대한 자신의 찬사로 시작하여 그를 노동조합의 지도자로서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복잡하고 사려 깊은 인물”로 묘사했습니다.

Maskey씨는 “David Trimble이 개인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더 쉬웠을 때 맹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종종 결정을 내렸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비드와 그의 가족은 그가 보여준 리더십을 위해 희생하고 개인적인 대가를 지불했지만 성금요일 협약과 이 총회는 그로 인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얼스터 연합당(Ulster Unionist Party)의 더그 비티(Doug Beattie) 당수는 1998년 이전에는 노동조합 운동가와 민족주의자들이 같은 방에 함께 있는 것을 볼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Trimble 경의 장례식에서 분열된 정치 지도자들이 모이는 장면과 대조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다윗의 겸손하고 위엄 있는 장례식에서 정치적인 구석구석에서 따뜻한 조의와 함께 악수와 어깨를 아낌없이 드렸다. 그것이 진전이다”라고 말했다.

“데이비드의 삶은 봉사의 삶이었습니다…그는 영국에서 북아일랜드의 위치를 ​​보호하면서 종파 분열을 종식하고 평화에 초점을 맞춘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얼스터 연합당(UUP)의 당수인 Doug Beattie는 Stormont에서 당의 전 지도자의 초상화 아래에 화환을 놓았습니다.
Sinn Féin의 부사장인 Michelle O’Neill은 Trimble 경이 평화를 이루기 위해 감수한 개인적인 위험을 인식하면서 그의 “용기 및 관대함”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러나 오닐은 또한 2023년이 성금요일 합의 25주년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합의가 되는 정치적 조정과 정치제도, 남북동서관계가 지금과 그 사이에 리셋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스꽝스러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역사는 그가 큰 역할을 한 David Trimble에게 친절할 것이지만, 진보를 방해하거나 리더십을 보여주기를 거부하는 당신들에게는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