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러시아 가스 감축 합의서 탈퇴

EU 러시아 가스 감축 합의서 탈퇴 조항 허용

유럽연합(EU) 회원국들은 러시아가 공급을 중단할 경우에 대비해 가스 사용을 줄이기로 합의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배급을 피하기 위해 면제를 받을 예정이다.

지난주 아이디어가 제안된 이후 협상에 잠긴 EU 회원국들은 이제 8월과 3월 사이에 자발적으로 가스 사용량을 15% 줄이기로 합의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것은 미션 임파서블이 아닙니다!”라고 트윗을 올렸습니다.

EU 러시아

그러나 이전에 면제가 없었기 때문에 거래가 무산되었습니다.

유럽연합(EU)은 러시아가 “에너지 공급을 무기로 계속 사용하고 있다”고 경고하면서 이번 거래의 목표는 겨울이 오기 전에 가스를 절약하고 저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EU, 러시아

공급이 위기 수준에 도달하면 자발적 동의가 의무화됩니다.

그러나 아일랜드, 몰타, 키프로스 등 EU의 가스배관과 연결되지 않은 일부 국가는

대체 공급품을 조달할 수 없기 때문에 의무적인 가스 감축 명령에서 면제됩니다.

유럽의 전력 시스템에 연결되지 않고 가스에 크게 의존하는 발트해 연안 국가

전력 공급 위기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전력 생산에 대한 의무 목표도 면제됩니다.

국가는 또한 “핵심” 산업에서 가스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가스 저장 충전 목표를 초과하는 경우 면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스 소비가 지난 5년 평균에 비해 지난 1년 동안 8% 이상 증가한 경우.

Investec의 석유 및 가스 분석가인 Nathan Piper는 유럽연합이 “높은 정치적, 경제적 가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려는 것으로 보이며 그 가격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조치의 영향을 감소시킬 가능성이 있는 회원에 대한 면제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유럽 에너지 위원회(European Commission for Energy)의 카드리 심슨(Kadri Simson)은 초기 계산에 따르면 배급에 대한 모든 면제가 적용되더라도

EU 전체는 여전히 “평범한 겨울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수준으로 수요를 줄일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아제르바이잔,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이집트 및 이스라엘을 포함한 국가에서 대체 가스 공급을 늘리기 위한 작업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협정 발표에 앞서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물론 지금 이 텍스트에는 많은 타협이 있다. 이것이 유럽이 작동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Habeck씨는 모든 면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많은 관료주의가 있어서 위기의 시기에 너무 느리다”지만 그는 면제가 “합리적”이라고 덧붙였다.

헝가리는 협정에 반대한 유일한 회원국이었다.more news

이 계약은 타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현재 일부 국가에 대해 설명된 면제가 있으며 미래에 다른 국가에 대한 잠재적인 분할이 있습니다.

한 EU 외교관은 “이 계획은 에멘탈 치즈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브뤼셀에서는 이 전체 계획이 8월 방학을 앞두고 서두르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이 다가오고 월요일 Gazprom의 발표와 함께 장관들은 행동해야 하는 훨씬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헝가리 문제도 있다. 결국 협정에 반대한 유일한 나라,

그들이 계획을 시도하고 실행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