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er Permanente가 부적절한 정신 건강 관리를

Kaiser Permanente가 부적절한 정신 건강 관리를 감당할 수 있는 이유

경제학자들은 벌금이 직원을 고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말합니다. Kaiser는 노조가 위기를 낳는다고 말합니다.

Kaiser Permanente가

먹튀검증사이트 캘리포니아의 정신 건강 서비스와 관련하여 Kaiser Permanente의 열악한 실적은 비밀이 아닙니다. 2013년 주정부는 정신

건강 진료 예약을 원하는 환자에게 부적절한 접근을 제공한 이유로 Kaiser에게 4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4년 후, 이 건강 대기업은

동일한 유형의 결함으로 인해 주에서 또 다른 벌금을 부과하겠다는 위협을 받고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Kaiser는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2,000명 이상의 정신 건강 전문가들에 의해 비용이 많이 드는 무기한 파업에 직면해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이 너무 부족하여 환자는 종종 약속 사이에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려야 하며 제공자는 엄청난 작업량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입법부와 규제 기관의 새로운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기본적인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Kaiser가 직원 갈등과 국가 제재를 향해 끊임없이 조종하는 방식으로 계속 운영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Kaiser Permanente가

그 대답은 기본적이라고 건강 경제학자들, 전직 업계 간부, 노조 지도자들은 말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듭니다.

“이러한 대형 건강 회사의 재산에 들어갈 때 벌금은 비교적 적습니다. 그들이 고려하는 것은 사업을 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라고 나중에 업계 개

혁을 옹호하는 내부 고발자가 된 전 의료 부문 임원인 Wendell Potter가 말했습니다. “손목을 때리는 것입니다. 수백만 달러가 될 수 있지만 이

회사들은 수십억 달러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미국 최대의 비영리 HMO인 Kaiser Permanente는 지난해 순매출이 81억 달러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으며 준비금 520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가 이익을 보고하는 것이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Kaiser는 여러 구성 요소로 나뉘며 Kaiser Permanente Medical Groups(KPMG)는

영리 단체로 기능하는 것이 현실입니다.More news

“의료 그룹의 파트너는 지출이 적은 만큼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돈을 덜 쓰나요? 덜 보살펴 주세요.”

그런 종류의 결론으로 ​​Kaiser는 수백만 달러의 벌금을 견딜 수 있는 장비를 확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Capital & Main의 일련의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회사는 성명을 통해 파업 중인 노동조합이 “Kaiser Permanente와 그 조합원의 정신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에 위기를 조성하려고 의도적으로 시도했습니다 … 협상 전략의 일환으로 환자가 치료를 받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국 의료 종사자 연합 (National Union of Healthcare Workers) 회원이 수행한 작업 조치는 정신 건강 서비스와 관련하여 Kaiser의 지속적인 문제에 대해 또 다른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에 접근성을 확대하고 약속 사이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고안된 두 가지 법률이 통과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의료계의 거물은 두 영역에서 계속해서 끔찍하게 뒤쳐져 있습니다.

NUHW의 Sal Rosselli 회장은 “정부는 지금까지 그들이 법을 준수하도록 도전하는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그룹의 파트너는 지출이 적은 만큼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돈을 덜 쓰나요? 덜 보살펴 주세요.” (공시 : NUHW는 캐피탈앤메인의 재정 후원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