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 GE14와 동일한 좌석 확보

MIC, GE14와 동일한 좌석 확보

동일한

토토사이트 쿠알라룸푸르: Barisan Nasional은 MIC가 다가오는 총선에서 기존의 모든 의회 및 주 의석에 도전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고 Datuk Seri Dr Ahmad Zahid Hamidi가 말했습니다.

그는 어제 이곳 악시아타 아레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전국 MIC 여단 발족식에서 “지난 총선에서 경선을

펼쳤던 모든 의석을 MIC가 다시 확보할 것임을 약속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행사에 참석한 탄 스리 SA 비그네스와란 MIC 사장도 더 많은 의석을 확보하기 위해 로비를 벌일

수 있지만 이는 협상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의석을 원하면 Tan Sri Vigneswaran이 Tok Mat(연정 선거 책임자인 Datuk Mohamad Hasan)와 협상해야 합니다.

Ahmad Zahid는 Barisan 지도자와 군중을 웃으면서 “추가 좌석을 얻지 못한다면 나에게 화내지 마십시오.

Tok Mat에게 화를 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MIC, GE14와 동일한 좌석 확보

2018년 14대 총선에서 MIC는 9개의 의회 의석과 18개의 주 의석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당은 MIC 부통령인 Datuk Seri M. Saravanan이 경합한 Tapah 의회 의석을 얻었고 Cameron Highlands

의석은 Datuk C. Sivarraajh가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MIC는 선거 법원이 결과를 무효화한 후 Cameron Highlands 의석을 잃었고, Umno 후보 Datuk Mohd Ramli Noor가

의석을 획득한 2019년 1월 보궐 선거를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앞서 Ahmad Zahid는 연설에서 MIC가 다음 여론조사에서 더 많은 의회 및 주 의석을 차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Vigneswaran에게도 경선할 자리를 주어야 한다고 암시했습니다.

Vigneswaran은 2004년 11대 총선에서 Kota Raja 의회 의석을 획득했습니다.more news

“이미 주 하원의원인 MIC Youth의 K. Raven Kumar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MIC 여단장(Datuk Mohana Muniandy)은 자리를 찾아 준비하세요.

“나는 와티카(후보자 서한)에 서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aven Kumar는 현재 Johor의 Tenggaroh 주의 하원의원이자 관광, 환경, 유산 및 문화에 대한 주 집행위원입니다.

한편 Ahmad Zahid는 MIC가 다가오는 총선을 위해 가장 준비된 ‘전쟁실’을 갖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MIC가 2018년 총선에서 참패한 연립정부에도 불구하고 Barisan에 충성을 유지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MIC에게 다가오는 여론조사에 직면할 때 Barisan과 단결을 유지하라고 상기시켰습니다.

또한 행사에는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 총리가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