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Ruto는 혼란스러운 장면에서 케냐의

William Ruto는 혼란스러운 장면에서 케냐의 대통령 당선자를 선언했습니다.

윌리엄 루토(William Ruto)는 패배한 라이벌의 거점에서의 폭력적인 시위, 조작에 대한 주장, 투표를 감독하는 위원회의 분열로 극적인 상황에서 케냐의 치열한 대선 투표에서 승자로 선언되었습니다.

William Ruto는

사설파워볼사이트 케냐의 선거 국장은 월요일에 윌리엄 루토(William Ruto) 부통령을 치열한 대선 경선의 승자로 선언했지만 일부

고위 선거 관리들은 결과를 부인했고, 이는 이전 논란이 된 여론 조사 이후에 볼 수 있었던 것과 같은 광범위한 폭력에 대한 두려움을

부채질했습니다.

Ruto는 당선자로 선언된 후 선거관리위원회를 “영웅”으로 환영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55세의 그는 케냐의 계급 구분을 케냐의 5대 대통령이 되기 위한 그의 캠페인의 중심으로 삼았고 저소득 “사기꾼”에게 보상을 약속했습니다.

그는 또한 케냐의 정치적 왕조인 자신의 적수인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와 국가 제1부통령과 대통령의 아들인 우후루

케냐타(Uhuru Kenyatta) 대통령을 경멸했습니다.

William Ruto는

2연임 대통령을 지낸 케냐타는 지난 대선 이후 루토와 사이가 나빠졌고 이번에는 오딩가를 지지해 다섯 번째 대선 도전에 성공했다.

일단 집권하면 Ruto는 COVID-19의 영향으로 이미 고통받고 있는 가난한 케냐인들이 식량과 연료 가격의 세계적인 상승으로 타격을

입은 동아프리카의 가장 선진 경제에서 경제적, 사회적 위기에 직면해야 할 것입니다.

40년 만에 최악의 가뭄으로 북부가 황폐화되어 410만 명이 식량 원조에 의존하게 되었고 부채 수준은 치솟았습니다.

케냐 콴자(케냐 퍼스트) 동맹을 이끌고 있는 루토는 거의 일주일 전에 열린 선거의 최종 결과를 케냐인들이 기다리고 있던 가운데 야당

지도자인 오딩가로 떠올랐다.More news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인 와풀라 체부카티(Wafula Chebukati)가 루토(Ruto)가 승리했다고 발표하기 몇 분 전, 그의 대리인 줄리아나

체레라(Juliana Cherera)는 별도의 장소에서 그녀와 다른 세 명의 위원들이 결과를 부인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총선의 마지막 단계의 불투명한 특성 때문에 발표될 결과에 대한 소유권을 가질 수 없다”고 말했다.

선거관리위원회에는 7명의 위원이 있습니다.

폭력의 역사

선거관리위원회는 2007년 선거 이후 1,200명 이상이 사망한 폭력 사태와 같은 분쟁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견제와 균형을 도입했습니다.

2017년에는 대법원이 선거 과정의 부정에 대한 초기 결과를 기각한 후 1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투표 조작 혐의가 2007년과 2017년 대통령 선거에 뒤이은 것과 같은 유혈 사태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체레라는 정당에

모든 분쟁을 법원을 통해 추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외교관들과 국제 참관인들은 체부카티가 말을 하기 전에 다툼이 일어나면서 집계 홀에서 쫓겨났다.